말랑하니 스와들 속싸개 메쉬 M

말랑하니 스와들 속싸개 메쉬 M

23,900 원

  • 패턴: 도트
  • 색상계열: 블루계열
  • 사용계절: 여름용
  • 색상계열: 화이트계열
  • 겉감재질: 매쉬/3D 입체섬유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말랑하니 스와들 속싸개
KC 인증 필 유무 CB017B010-9004
크기 컨텐츠 참조
중량 100g
색상 컨텐츠 참조
재질 컨텐츠 참조
사용연령 또는 체중범위 컨텐츠 참조
동일모델의 출시년월 2019.06
제조자(수입자) 말랑하니 주식회사
제조국 한국
취급방법 및 취급시 주의사항, 안전표시 컨텐츠 참조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쿠팡 고객센터 1577-7011

말랑하니 스와들 속싸개 메쉬 M 구매평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아기가 태어나고 3주부터는 속싸개를 비집고 나오더라구요.
그런데 모로반사가 너무 심해서 깊은 잠도 못자고 연속으로 놀라다가 결국 깨서 울기까지해서 모로반사 방지하는 제품을 찾게 되었습니다.
모로반사이불이며 차렷자세로 입는 스와들미 등등 여러 제품들이 있었지만 만세를 하고 잘때가 많은아기라 스와들업이 딱이다 싶었습니다.
그러다가 가격도 저렴하고 마감처리도 잘되어있는것같아 이제품을 주문해서 입혔는데 주문하길 정말 잘한것같습니다.

s,m 두사이즈를 각각 한개씩 주문해봤는데 상체(허리까지)는 큰차이가없었고 배둘레도 마찬가지구요 당연 m사이즈가 조금크긴했지만요. 하체길이에서 큰차이가 있었습니다.
빨래돌리고 저같은경우엔 건조기를 돌려봤는데 줄어들긴했지만 소재자체가 완전 쫀쫀한게 아니라 입히다보면 원래길이, 살짝 늘어나긴합니다.
너무 늘어진다거나 너무 조인다거나 그런게 없어 적당히 모로반사도 잡아주고 애기가 너무 답답해하지않아서 좋은것같습니다.

아기마다 모로반사정도도 다르고 주로 자는 자세 이런게 다릅니다. 저희아이는 s와 m사이즈 번갈아가며 입히는데 상체 모로반사가 심해서 하체길이는 널널하고 상체를 잡아주는 쪽으로해서 m사이즈가 더 나았습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태열 많은 아기들한테 너무 좋은 소재인것 같아요
아직은 많이 크네용…
5.5-6kg정도 인데 s사이즈가 맞춘듯 딱맞아요ㅎㅎ

————-21년 3월 15일 (103일됨)—————

매쉬랑 두꺼운소재 하나씩 샀는데 매쉬가 더 낫네용 매쉬입히면 땀을 거의 안흘려요
열 많은 아기라 매쉬소재가 좋아용

7kg되어가는데 s는 너무 작아서 이제서야 m으로 입히네여
즈희애기는 스와들업 없으면 잘 못자요ㅋㅋㅋㅋㅋ
100일의 기적이런거 상관없이 이미 생후 한달경부터 밤잠은 통잠을 잤어요
6-70일 정도쯤 속싸개, 스와들 스트랩은 사용하지 않고 스와들업만 입혔는데 답답해 하지않고
오히려 수면의식이 스와들업을 입는거라고 생각하는지 잠올때 칭얼되다가 스와들업입히고 쪽쪽이 물려주면 알아서 잘자여….♥️
매쉬 추가로 더 사러왔다가 리뷰 추가로 남겨용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이제 세상과 당차게 안녕을 말한지 19일차 된 남자 아이의 아빠입니다.

37개월 2일 4.24kg으로 출생하여 지금은 곧 5kg을 바라보는 아이를 키우고 있는 중입니다.

타사의 스와들업 s사이즈를 사서 3일 정도 입히고 옷이 너무 작아져 급하게 M사이즈 스와들업 중 가장 평이 많은 당사의 제품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신축성이 뛰어나며 다리 부분이 갈라지지 않아 옷을 입힘에 있어 혹여나 다리가 걸려 다치거나 아파하지는 않을까 노심초사 하지 않아도 되어 만족스럽습니다.

워낙 힘이 좋고 성장 속도가 빠른 아이이기에 스와들업이 제 기능을 하지 못하면 어쩌지 하는 마음도 있었지만 앞서 말한 바와 같이 신축성이 뛰어나기에 과하게 불편하지 않을 만큼 늘어나며 움직임 제한해주는 기능도 탁월합니다.

사실 당사의 제품의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의류의 지퍼 부분 핸들이 플라스틱으로 마감처리 되어 혹여나 입에 넣게 되더라도 금속 부분이 직접적으로 구강 내에 접촉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어 안심이 됩니다.

처음으로 써보는 리뷰이기에 다른 분들이 보시기에 가독성이 떨어지거나 필요로 하는 부분이 없을 수 있습니다.

해당 부분은 양해 부탁 드리며 본 리뷰가 다른 분들이 물품을 구매하게 될 때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말랑하니속싸개메쉬스와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