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틴이큅먼트 코알라 배낭2 25L + 레인 커버, 머스타드

마운틴이큅먼트 코알라 배낭2 25L + 레인 커버, 머스타드

27,500 원

  • 색상계열: 오렌지계열
  • 레인커버 포함여부: 레인커버 포함
  • 소재: 나일론
  • 성별: 남여공용
  • 고정벨트 유무: 고정벨트 있음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마운틴이큅먼트 코알라 배낭
크기, 중량 컨텐츠 참조
색상 컨텐츠 참조
재질 컨텐츠 참조
제품 구성 컨텐츠 참조
출시년월 알 수 없음(업체미제공)
제조자(수입자) 태산레져(마운틴이큅먼트)
제조국 중국
상품별 세부 사양 컨텐츠 참조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쿠팡 고객센터 1577-7011

마운틴이큅먼트 코알라 배낭2 25L + 레인 커버, 머스타드 구매후기 더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마운틴이큅먼트 배낭 25L 주문하기*
엄마는 저질체력인데 이번에 아빠랑 산에 다니시겠다고 하시더라구요. 반가운 마음에 모자도 사드리고요~~~ 배낭도 큰맘먹고 주문해드립니다.ㅎㅎ 너무 크거나 작은 것은 불편하니 적당한 사이즈로 선택! 25L 감은 잘 안오는데요~~ 상품설명에 사진과 길이를 보니엄마가 착용하기 딱 좋은 사이즈네요. 보라색으로 주문 완료! 이정도 가격이면 진짜 괜찮죠? 전문 산악인은 아니니깐요. 무난한거 사서 사용 하면 될듯!

*마운틴이큅먼트 배낭 살펴보기*
배낭이 왔어요~~~오자마자 뜯어 보는 센스! 엄마가 화사한 보라색 아니고 약간 칙칙하다고 조용히 말씀하셨어요. ㅋㅋ 사이즈는 진짜 적당하네요. 음~~큰 등산가방을 원하신다면 25L보다는 커야 할 것같아요. 비옷도 있어서 혹시 비가 온다면 가방위에 쏘옥 씌워주면 됩니다.

*눈으로 보이는 장점!*
착용하기 전 여기저기 살펴봅니다. 제가 찾은 장점은요!
1. 수납 공간이 짱! 메인 공간, 메인 공간 앞에 지퍼하나 더 있구요. 맨앞에 미니 지퍼 또 있고요. 양쪽에 작은 수납공간 추가요! 가방안에 또 수납 공간이 있어요.
2. 등받이가 도톰하니 튼튼해보여요.
3. 가방이 가벼워요.

*엄마가 실제 착용 후 느낀 장점!*
1. 여러 수납공간으로 물건이 진짜 알차게 들어간다.
2. 가방끈, 등받이가 편안함을 주고 땀이 안차서 좋다.
3. 힙벨트가 있어 가방을 고정시키고 편안하다.
4. 튼튼하다.

가성비 갑! 2만원대인데 바느질, 지퍼 등 진짜 만족스러워요. 특히 엄마가 잘 들고 다니시니 너~~~무 만족! 별다섯개 아깝지 않아유ㅎㅎㅎ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다이어트 겸 등산을 시작하려고
첫 등산 가방을 구매해보네요
재질은 조금 얇다? 느낌은 나는데
약간 짱짱한느낌이나 약해보이진 않네요
수납공간도 넉넉하고 제가 덩치가 있는 편이라
가방이 조금 작게보이는 효과는 있는데 ㅋㅋ
크기도 일반체격이면 적당한거같아요
단점이 가방끈을 최대로했을때 앞에 가방끈 잡아주는
버클이 목에 너무 가까워 걸리적 거리네요 ㅠㅠ
가방끈을 최대로 해야 허리라인은 딱 맞는데
음 가방끈을 안쓰거나 다른조치를 해야겠네요
키가 커 어깨끈을 끝까지 늘린다면 좀 불편할수 있겠네요
어깨 끈을 줄이면 가슴위쪽으로 딱오긴하네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가까운 산에 갈때 매고 갈까 해서 샀는데

예전에 매고 다니던건 코*롱 건데 그것 보다 디자인 활용성 좀 떨어져요

브랜드값 하는게 괜히 있는게 아닙니다

그래도 영 마음에 안드는건 아니고 기냥 괜춘요ㅋ

전체가 블랙은 아니고 부분적으로 진그레이,연그레이 색상과 잘 어울리게 매취 됬음

좀 가볍음
좀 마음에듬
사이즈적당

후기 더 읽어보기

25L배낭2커버코알라머스타드마운틴이큅먼트레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