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파리 토탈리페어5 트리트먼트 헤어팩, 400ml, 1개

로레알파리 토탈리페어5 트리트먼트 헤어팩, 400ml, 1개

12,480 원

  • 유통기한 (사용기한 표시의무 대상 상품은 사용기한): 2023-04-28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타입: 헤어팩

상품 설명

용량(중량) 170ml
제품 주요 사양 모든 피부용
사용기한 또는 개봉 후 사용기간 제조일부터 3년. 공급사 사정에 따라 제조일자가 다른 상품이 입고되어 정확한 제조년월일 및 사용기한 확인이 어렵습니다. 제조년월일 확인이 어려운 상품은 유통기한을 기준으로 배송되므로 구매 시 유통기한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사용방법 주 2~3회 샴푸 후 물기를 제거하고, 적당량을 손에 덜어 모발에 골고루 도포한 뒤 2~3분 후에 미온수로 가볍게 헹구어냅니다
화장품제조업자 및 화장품책임판매업자 엘오케이유한회사 / 로레알
제조국 중국
화장품법에 따라 기재, 표시하여야 하는 모든 성분 정제수 세테아릴알코올 베헨트리모늄클로라이드 글리세린 아모디메치콘 세틸에스터 변성감자전분 이소프로필알코올 향료 페녹시에탄올 알지닌 트리데세스-6 시트릭애씨드 클로헥시딘디글루코네이트 헥실신남알 세트리모늄클로라이드 리날룰 리모넨 2-올레아미도-1,3-옥타데칸디올
식품의약품안전처 심사필 유무 (기능성 화장품) 해당없음
사용할 때 주의사항 1. 화장품을 사용하여 다음과 같이 이상이 있을 경우에는 사용을 중지할 것이며, 계속 사용하면 증상을 악화시키므로 피부과 전문의 등에게 상담할 것 1) 사용중 붉은 반점, 부어오름, 가려움증, 자극 등의 이상이 있을 경우 2) 적용부위가 직사광선에 의해 위와 같은 이상이 있을 경우2. 상처가 있는 곳 또는 습진 및 피부염등의 이상이 있는 부위에는 사용을 금할 것3. 눈 주위를 피해서 사용할 것4. 보관 및 취급상의 주의사항 1) 사용후에는 반드시 마개를 닫아둘 것 2) 유.소아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할 것 3) 고온 내지 저온의 장소 및 일광이 닿는 곳에는 보관하지 말 것
품질보증기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하여 보상해 드립니다.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로레알파리 토탈리페어5 트리트먼트 헤어팩, 400ml, 1개 상품설명 자세히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겨울이 되면 머리가 점점 길다 보니 머리 결이 푸석 푸석한 느낌이 많이 들고 기존 사용하던 트리트 먼트가 거의 다 되었더라구요 바쁘게 살다 보니 또 주부이다 보니 머릿결 신경안쓰면 지내다 꼭 가을이나 겨울이 다가 오면 더더욱 거칠어져

린스 대신 트리트 먼트를 이틀에 한번 하게 되어

기존엔 미쟝센 살롱 플러스 트리트 먼트를 쓰다 이번엔
로레알파리 토탈 리페어5 인스턴트 미라클 헤어팩
쿠팡 구애 순위가 엄청 많고 로레알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국민헤어팩으로

토탈 리페어 5 푸석거림과 76프로 개선 건조함 끝갈라짐 23프로 개선 윤기없음 끊어짐어 도움된다고 하네요

미장센보단 더 쫀득하고 실키한 느낌이에요

샴푸 후 머리 물기 꼭 짜고 머리에 발라 마사지 하듯 버물버물 후 몸 씻을 동안 방치 후

씻어 내면 되다 보니 편해요

린스 개념의 양 많은 트리트 먼트 보다

머리에 더 영양분을 주는 듯한 느낌이라 트리트 먼트가 더 좋은 것 같아 꾸준히 사용해요

질감도 되직한 로션 타입으로 쫀득한 느낌이네요

모발에 깊은 영양과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서 확실히 할 때가 머리가 좀더 무겁고 풍성해지는것 같아요

✔대용량 400ml 1개 10,800원 골드박스에서 구매 했어요
지금은 12.300원 판매중이네요

꾸준한 사용이 되어야 겠지만 기존 린스 같은 양 많은 트리트먼트 보단 좋습니다. ^^

너무 비싼건 부담스럽고 이렇게 샴푸 후 정성 스럽게 트리트 먼트를 발라 1분 되지만 마사지 하듯 부드럽게 머릿결에 스며 든다는 느낌으로 마사지 해 주고 헹구고 나면 촉촉한 느낌이 들고

아무래도 머리가 탄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안할 때 와 비교해서요

샴푸 후 린스만하는 것 보다는 좋으리라 생각하구요

트리트먼트를 밤에 하고 그 다음날 자고 나니 머리가 탱글 탱글 수분이 스며 들었다는 느낌은 있어요

가볍고 푸석한 느낌에서 좀더 촉촉 묵직한 느낌요 개인적은 느낌이겠지만요 꾸준히 트리트 먼트와 앰플 일주일 2번 사용하려구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저는 리뷰를 작성 할때 솔직하고 자세하게

작성하여 좀 더 많은분들이 간접경험으로

쇼핑시 선택에 도움을 드리고자 작성합니다^^

✅상품명/ 로레알파리 토탈 리페어5 인스턴트 미라클 헤어팩

✅ 주문.배송/주문 21. 1.11
배송 21. 1.12
무료새벽 로켓배송으로 바로받았습니다

✅ 유통기한/2024.7

✅ 가격/ 400ml×2개= 21,280원

✅ 중량/ 400ml ×2

✅ 재형/ 크림타입

✅ 모발타입/ 손상모

✅ 제조국/ made in china 중국

♡♡♡♡♡♡♡♡♡♡♡♡♡♡♡♡♡♡♡♡

20대때 로레알트리트먼트를 즐겨사용했었어요

이것도 유행을 타 트리트먼트 대홍수로

많은상품들이 쏟아져나왔고 좋다는건 거의 다

사용해본 것 같아요

롱헤어로 365일 고데기로 웨이브스타일을

하는사람이라 머리카락손상이 심합니다ㅠㅠ

영양을 주지않으면 끊기거나 푸석거려서

하루도 빼지않고 트리트먼트를 하는편이에요

이것도 노동이더라구요ㅠㅠ

그래서 간편하고 신속한걸 찾게되었어요

♡♡♡♡♡♡♡♡♡♡♡♡♡♡♡♡♡♡♡♡♡

샴푸후 물기를 타올드라이한후 약 1~3분가랑

최대한 두피에 닿지않게 조물조물한후 헹궈내면 끝!~

머리손상도가 심하거나 시간적여유가 있다면

비닐 헤어캡을 쓰고 10분~30분가량 방치하셔도 좋습니다

제형은 되직한 크림타입에 가까워요

향은 나쁘지않아요 한가지로 딱 표현하기 애매한

오묘한 향이에요

헹궈낸후 잔향 괜찮습니다

로레알은 염모제나 트리트먼트.헤어팩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만큼 믿고쓴답니다

겨울엔 건조한 날씨덕에 머리결이 더 푸석거리고

온풍기도 한몫하여 더 엉켰는데 오늘 요아이

사용한 후 많이 회복됐어요~^^

끊어짐.건조함.윤기없음.푸석거림.끝 갈라짐

이 5가지를 다 가지고 있는 내머리털ㅠㅠ

하지만 로레알 리페어5 헤어팩인 요아이가

충족시켜주겠다고 하더니 1회만 사용했는데도

개선된 모습보여줍니다 대박 짱~~~♡

찾던아이였어요 기쁩니다ㅠㅠ

린스처럼 매일사용해 볼려구요

계속 사용하면 할 수록 효과는 더 좋을것같아요

♥️✔사용 팁하나 알려드릴게요 ✔♥️

이제품은 샴푸후 바로사용하세요

린스전에 꼭 사용하셔야해요!

린스를 사용한후 쓰시면 효과 제로입니다

린스는 코팅류인 실리콘이 다량함유되어있어

머리카락의 큐티클층을 막아버려

트린트먼트흡수를 막아버립니다

그래서 린스후 트리트먼트를 사용하시면 흡수가 거의 되지않아요

들어오지 못하도록 린스의 코팅막이 막아버려요

머리결을 되찾고싶으시면 고민마시고 꼭 사용해보세요^^

가격.용량.성능 완전대박상품이예요~~^^♡

로레알은 어떤종류도 실망을 주지는 않는다는걸 잘 압니다

부담없는가격이라 행복한 쇼핑했답니다^^♡

♡♡♡♡♡♡♡♡♡♡♡♡♡♡♡♡♡♡♡♡

제 리뷰가 쇼핑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도 꾸욱~~ ❤ 부탁드립니당^^
이글을 읽으시는 모든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는 당신이 대박나는 해가 될거예요~
감사합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이제품은 아주 유명한 손상모 케어 제품이죠.

사실 어떤 트리트먼트를 쓰던 저는 결국 머릿결 좋아지는 법은
사용 방법에 있다고 생각해요
어렵지 않습니다

1) 샴푸합니다. 두피 속속까지 깨끗히 헹굽니다

2) 헤어팩을 머리카락에만 골고루 도포해줍니다. 양만 많이 짜서 바르지 마시고 두피 제외 소외된 곳 없이 골고루 머리카락에 발라주세요(단, 비비시면 안됩니다)

3) 헤어캡을 쓰든 머리를 묶든 5~10분 방치(젤중요)
생각보다 빨리 헹구시는 분들 넘 많습니다… 방치시간 동안 바디 샤워를 하시든 딴일을 하시든 머리카락을 적어도 5~10분 방치해두셔야 머리에 흡수됩니다

4) 깨끗히 헹구기

5) 머리카락 탕탕두드리면서 타올드라이

6) 찬바람으로 헤어드라이(두피는 빠짝말리기)

7) 머리카락에 헤어에센스 바르기
8) 머리카락 바짝 말리고 머리 빗질하기

로레알 헤어팩이 제품력이 뛰어난 것은 사실입니다. 향은 무난한 편입니다. 저도 5번이상 재구매하고 있는데 제품도 제품이지만 헤어는 정말 케어 방법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위의 일련의 과정이 리얼 귀찮긴 하지만 부드러운 머릿결을 위해서는 그만큼의 노력도 필요하다는 점! 좋은 모발모발을 위해 열심히 관리합시다:)

결론 : 재구매의사 완전 있음!!!

* 내돈내산 솔직리뷰입니다!
* 상품구매자분들의 구매후기에 제가 많이 도움이 되었듯이
제 구매후기가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ᴗ•̀)⸝

후기 더 읽어보기

헤어팩로레알파리400ml트리트먼트1개토탈리페어5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