딩동펫 프리미엄 반자동 애견용 안전문, 화이트

딩동펫 프리미엄 반자동 애견용 안전문, 화이트

28,900 원

  • 종류: 안전문
  • 설치방식: 압축식고정
  • 형태: 여닫이형
  • 소재: 메탈
  • 가로길이: 75.5cm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딩동펫 애견용 안전문
KC 인증 필 유무 유/KC마크
크기 컨텐츠참조
중량 컨텐츠참조
색상 컨텐츠참조
재질 컨텐츠참조
사용연령 또는 체중범위 알수없음(업체미제공)
동일모델의 출시년월 알수없음(업체미제공)
제조자(수입자) 중국
제조국 딩동펫/딩동펫
취급방법 및 취급시 주의사항, 안전표시 컨텐츠참조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딩동펫 프리미엄 반자동 애견용 안전문, 화이트 상품 둘러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대형견을 입양하게 되면서 부터 여러 제품들을 구매해 오고 있는데 아무래도 아직 어린 강아지라 입질이 심해서 공간을 분리시키고자 안전문을 구매 했습니다

일반 방은 안전문 하나만 구매하면 되지만 거실과 거실을 나누는데는 패널로 이어서 길이 연장이 필수 더군요

상품 설명란에 패널 사이즈랑 안전문 사이즈 확인후 설치 할곳에 사이즈도 확인하고 주문했습니다

일단 택배박스가 엄청 크네요 ㅎㅎ

안전문의 위치를 정하고 패널들을 연결하고 강아지가 밀면 밀릴수도 있을것 같아서 딩동펫 안전문 고정 받침대도 함께 구매해서 설치했습니다

바닥면에 삼각받침대도 추후 구매했고 그래도 밀림 방지를 위해 딩동펫 안전문 고정 받침대 삼각형도 추가 구매했네요

입질이 심한 녀석이라 버릇이 고쳐질때까지는 구획을 통제 할려고 튼튼하게 설치했는데…

20kg이 넘어가니까 쉽게 뛰어 넘네요…

대형견 실내에서 키우시는 분들은 조금 돈을 더 투자하셔서 특대형으로 가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저도 현관문쪽은 특대형으로 바꿨어요

20kg 골든두들 기준 특대형은 못 뛰어 넘네요

입질과 활동성이 조금 떨어지면 안전문은 현관을 제외하고 없앨 예정이지만 1년넘게 계속 사용할 예정인데 이상 없이 튼튼하게 버텨줬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계기-
반려견과 아이의 접촉을 막기위해구입했어요!
강아지가 아기한테 크게 관심은없지만 저한테 무지막지한 관심이있어서…에어컨틀면 문을 열어놓구 자야하는데 강아지가 드나드는게 아이한테 안좋으니까…ㅠㅠ 방에는 에어컨이없어서…흑 ㅠㅠ더 더워지기전에 후딱구매했답니당!

장점-
일단 너무좋아요!
제품 받고나서는 오 꽤무거운데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근데 설치하고나니 약간 무게감이있어서 더 안정감이 들었던거같아요!
제가 완전 조립하는거엔 취미가없어서 잘못하는데 이건 조립쉽게했구요.
저는 쫌무식하게 판매자설명 안보고 외관이 깔끔하고 이뻐서 샀어요 ㅠ근데왠걸 설치하고 나니 윗부분이 꽉안물리는 느낌 ㅠㅠ
다행히 설명서 그림보고 잘끼워맞췄답니당 ㅋㅋ
저는 포장뜯자마자 케이블타이를 가위로싹둑..
이거 사시는 분들은 문에 설치한뒤에 테이블타이를 제거해주세요 !!그리고 이제품은 아래위로 이중 잠금이되요 살짝들어올려서 밑부분의 자석이떨어져야 열려요!!
닫힐땐 자동 스프링이 있어 쉽게닫혀요 🙂

단점-
저는 아이를 안고 저걸 들고(살짝들면되지만 아이를 안고있으니) 밀어야한다는게 번거로웠어요!
이중잠금으로 해놓은데는 이유가 있겠지만..저는 불편하더라구요 ㅠ다행히 밑에자석이 제거가되게끔나와서!신랑이빼줬네요!!이제애기안고도 위에손잡이부분만 살짝밀어 열고닫고해서 편해요:)

결과-
왜진작에 구입하지않았는지 후회될정도로 가격대비 너무만족해요!
색상도 화이트톤에 주황으로 포인트줘서 깔끔해요!
아이가 나중에 밀어도 절대밀리지않을만큼 힘도세구요!!
너무만족해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결혼 4년차 15개월 여자 아이를 키우는 집입니다. 아이의 안전을 위해서 화장실로 들어가는 쪽에 설치하기 위해서 구입하였구요. 직접 구입하여 설치해보고 사용한 후기를 구매하시는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솔직하게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아이가 많이 자라고 발달해서 신혼이라는 좁은 집에서 활동반경이 너무 넓어졌네요. 작은방 안방 거실을 누비며 겁도없이 방문턱과 장애물들을 피해 돌아다니네요. 그러다보면 걸려넘어지는일도 생기고 부딪히고 찢어지고 해서 부모맘으로 너무 가슴이 아프죠.

어릴적에는 가만히 있어서 안전장치들의 별다른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였는데 조금씩 커가면서 더 필요하게 생각이되고 필수가 되어가고 있네요. 이제는 신발을 신으로 신발장까지 진출을하니 말이죠. 아이는 너무나 빨리 배우고 습득해서 정말 무서울정도로 돌아다니네요.

이미 거실에서 부엌으로 나오는길에는 아이들 베이비룸으로 막아놔서 아이가 식사나 요리를 할때는 나오지 못하게 막았구요. 이젠 아이가 나와서 놀때 화장실처럼 턱이 높거나 미끄러워서 위험한 공간에 가지 못하도록 막기 위해서 이 제품을 구입하였습니다.

일단 처음에는 아무 제품이나 구입하였습니다. 그냥 아무거나 하면 맞겠지 뭐 생각을 해서요. 하지만 방문과 화장실 문은 크기차이가 있더군요. 그래서 평균적으로 나온 안전문은 화장실에는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 안전문이 너무 크기 때문이죠.

그래서 평균사이즈보다 작은 미니로 구입하였구요. 일단 제품 못으로 박지 않아도 양쪽으로 압착방식으로 굉장히 견고하게 고정됩니다. 어른이 흔들어도 흔들리지 않고요. 문 여는 방식도 위에 있어 아이가 아무리 만져봐도 손이 닿지 않아서 문을 열수 없습니다.

또한 마감들도 비교적 둥글둥글하게 되어있어 아이가 쓸리거나 다칠위험도 적어서 좋구요. 손잡이 욕할도 해서 화장실 문앞에서 놀기도 합니다. 전체적으로 너무 견고하고, 안전하고, 마감 좋아서 아이 있는 집에도 사용하기 너무 좋고요.

혹시 아이가 있는데 전세집이라 벽을 뚫지 못하고 어딜 막고 싶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이 제품 사용하시면 참 좋을거 같습니다. 설치도 편리하고 너무 좋습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딩동펫프리미엄애견용안전문반자동화이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