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 차량용 스마트 사이드포켓 정리 수납함 P300, 오렌지, 1개

더존 차량용 스마트 사이드포켓 정리 수납함 P300, 오렌지, 1개

29,800 원

  • 장착위치: 시트틈새
  • 재질: PVC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TZ-P300
동일모델 출시년월 2021년 12월
KC 인증 필 유무 (자동차관리법에 따른 자기인증 대상 자동차부품에 한함) R-R-Stw-TZ-P200
제조자(수입자) GUANGZHOU BENZHEN ECECTRONICS CO.,LTD / (주)서주글로벌
제조국 중국
크기 컨텐츠 참조
적용차종 전차종
제품사용으로 인한 위험 및 유의사항(연료절감장치에 한함) 해당없음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검사합격증 번호 (대기환경보전법에 따른 첨가제·촉매제에 한함) 해당없음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더존 차량용 스마트 사이드포켓 정리 수납함 P300, 오렌지, 1개 구매평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더워지기 시작하니 커피+ 물까지 기본 2가지 음료를 홀더에 꼽고나면 공간차지가 커서 일부러 조수석 문짝 아래에 물보관했거든요. 컵홀더도 필요한데, 더 급했던 건 지금 타는 차(소렌토)에는 무선 충전 기능이 없어서(선택안했음) 안그래도 폰충전용 케이블을 꼭 사야지 고민하던 차에 쿠팡 체험기회가 생겨서 넘 좋았습니다!!

컵홀더 따로 수납함 따로 충전 케이블 따로 usb포트 따로!!!
네가지 따로 구입? No 노놉!!

4가지를 한번에 담아서 기능에 충실하고 컬러도 에르메ㅅ느낌이라 고급스럽고 가격도 2만원대라서 진짜 추천할만한 제품이에요

1. 좌석옆 틈에 쏙맞는 컴팩트한 크기

2. 컵홀더+ 중간 칸막이로 나뉜 넉넉한 수납공간
500ml생수병 살짝 낙낙. 스타벅스 벤티컵 딱 적당히 고정. 다만 개인텀블러중 뚱뚱 텀블러는 안꼽혀요 ㅠ 그건 아쉽지만 어차피 차에 컵홀더가 기본으로 설계되어 있으니 그걸 이용하면 되니까 이해합니다ㅎㅎ

폰뿐만 아니라 보통두께의 지갑. 책. 노트. 차키 볼펜등등 기본적인 소지품들 모두 수납할 수 있어요

3. 충전케이블 2종!!
이게 대박인 게 아이폰. 삼성폰 케이블 둘다 있어서 따로 충전가능하고, 충전 케이블 길이가 무려82cm에요!! 충전하면서 폰사용도 가능하다는 얘기^^

그리고 케이블이 당겼다가 놓으면 줄자처럼 쪽~ 들어가고, 당겨서 탁 잡으면 원하는 길이에서 멈춰요 진짜 넘편합니다(설명부족해서 죄송ㅎ)

4. usb 포트도 2개라서 무선블루투스. 패드. 노트북등등까지 진짜 다 충전가능합니다!!! 넘 최고!!

차량에서 이동중에 전자기기를 간단히 충전할 수 있어서 너무좋고, 특히 2개씩 되어 있어서 운전자와 동승자들까지 함께 쓸 수 있다는 게 맘에 들어요!!

***이름처럼 스마트! 더존 스마트 사이드포켓 P300 최고에요! ***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물건 받은 날짜는 3월 12일

후기 작성하는 날짜는 4월5일입니다. 기간동안 써보고 솔직한 후기 남겨요

차량- 그랜져ig 19-

디자인- 솔직히 사이드포켓 디자인이 이뻐봤자 얼마 이쁘겠습니까 ㅋㅋ
옆면이 주황색인건 포인트로 잘 살렸어요

기능- 우선 포켓자체에 시거잭이 있어서 차량 시거잭에 연결하면 충전도 포켓자체에서 가능합니다
따로 충전선을 안사도 되겠죠??
저는 콘솔박스안에 시거잭 연결해서 사용중이구요 충전 자체도 여분 usb포트 2개와 기본 충전선 C타입 라이트닝
총 4개가 가능하고 기존 장착된 충전기는 당겨서 놓으면 당긴만큼만 고정이 되는거라서 이건 진짜 좋네요 ㅎㅎㅎ
선을 다시 넣으시려면 당겨진 상태에서 좀 더 당기고 놓으면 다시 촤르르륵 들어가요 ㅎㅎ
중간에 공간분리 할려고 칸막이를 만들어 줬는데 이거도 따로 수납해놓기 좋네요.
공간크기는 물품을 많이 넣진 않았는데 커피 차키 담배 껌 립밤 이런거 말고도 공간이 남네요 ㅎㅎㅎ
공간성은 충분히 넓어요 어떻게 활용하는지에 따라 다르겠지만요??

-장점-

최대 4대가 동시에 충전이 가능하다.
공간성이 넓다 활용도 또한 높다.
손이 많이 가는 물품들을 놓기 좋다.

-단점-

운전석쪽에 설치시 허벅지와 간섭이 생긴다. 그래서 조수석에 설치해서 사용중.
조수석에 설치해서 사용중인데 사람이 앉으면 위치가 조금씩 움직인다.

총평

2만원대 라는 가격대가 믿기지 않을만큼 공간성.활용성.충전기능.디자인 모두 좋다.
주변지인에게 추천하고 싶을만큼 좋게 사용중이다. (장착된거 보고 직접 구매한 지인도 있음)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물건 받은지는 2주 지났는데… 병원에 입원해서 외출도 나오지 못해 퇴원하자마자 리뷰남겨요~~

이전에 페이스북에서 많이 팔던 차량 옆에 수납함..
그거사서 사용하다 아빠하나 쏙 빼드리고~~
사야지했는데 좋은 기회가 되어 상품겟!!!!

오래전에 사서 그런지 이번건 업그레이드가 되었더라구요
충전도 가능하고 유에스비 꽂아 다른것도 충전가능!!

제차는 이스케이프 suv차량인데 살짝 꽉 맞는 느낌~
다행히 시거잭을 앞쪽에 꽂을 수 있어 선은 짧다는 생각을 안했어요~~ 근데…..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안전벨트 때문에 넣는게 빡빡했어요
하지만 앉아보니 크게 불편하진 않지만 먼가 자꾸 걸려서
엄청 편하진 않네요ㅠ

주황색으로 옆에 감싸있어 자칫 촌스러워 보일까봐 살짝 걱정을 했는데 확튀는 주황이 아니다 보니 괜찮기도 했고,
사이드에 꽂아버리니…… 잘안보여서 이부분은 패쓰~~!!

그리고 이 제품에서 최고로 맘에 드는 충전부분~~
사이드 수납함 꽂는 사이부분 충전하다 거기로 핸드폰이 빠져
액정이 두번이나 박살ㅠㅡㅠ 근데 수납함에서 충전선빼서
충전기 꽂고 핸드폰 넣어놓으면 진짜 최고!!!
거기에 고속충전까지~~~~
핸드폰이 하나라 사진이 없네요ㅠ

단 아쉬운점 하나 있다면~~~
핸드폰 충전선을 끝까지 빼야 도르르 말려 들어가요ㅠㅠ
중간에서도 쑥 들어가면 좋겠지만….
금방 고장날거 같아 걱정이되네요~;;
★★이부분은 사용해보고 추가리뷰할께요★★

차타보고 더 좋은점 아쉬운점 있으면 추가리뷰할께용
좋은제품 사용할 수 있어서 기분 좋아요^^

후기 더 읽어보기

오렌지수납함스마트P300사이드포켓1개더존차량용정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