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에이지 시카 히알루로닉 카밍 앰플, 35ml, 2개

닥터에이지 시카 히알루로닉 카밍 앰플, 35ml, 2개

16,900 원

  • 유통기한 (사용기한 표시의무 대상 상품은 사용기한): 2024-01-25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피부고민: 진정/보습
  • 피부타입: 모든피부
  • 용기형태: 스포이드형
  • 구성품: 2개입

상품 설명

용량(중량) 35ml+35ml
제품 주요 사양 모든 피부용
사용기한 또는 개봉 후 사용기간 추후 업데이트 예정
사용방법 적당량을 덜어 피부에 발라줍니다.
화장품제조업자 및 화장품책임판매업자 해피엘앤비 / 비쥬나인
제조국 대한민국
화장품법에 따라 기재, 표시하여야 하는 모든 성분 정제수,아이소펜틸다이올,글리세린,부틸렌글라이콜,나이아신아마이드,베타인,알란토인,클로페네신,알지닌,카보머,글리세레스-26,병풀잎수,판테놀,약모밀추출물,병풀추출물,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에틸헥실글리세린,다이소듐이디티에이,소듐폴리아크릴레이트,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시틴,1,2-헥산다이올,카프릴릴글라이콜,프로필렌글라이콜,스타아니스추출물,인도멀구슬나무꽃추출물,인도멀구슬나무잎추출물,녹차추출물,호장근뿌리추출물,황금추출물,스페인감초뿌리추출물,로즈마리잎추출물,마트리카리아꽃추출물
식품의약품안전처 심사필 유무 (기능성 화장품) 해당없음
사용할 때 주의사항 1. 본 제품을 사용하여 다음과 같은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사용 을 중지하여야 하며 계속 사용하면 증상을 악화시키므로 피부 과 전문의 등에게 상담할 것 1 사용 중 붉은 반점, 부어오름, 가려 움증, 자극 등의 이상이 있는 경우 2 적용 부위가 직사광선에 의 하여 위와 같은 이상이 있는 경우 2. 상처가 있는 부위, 습진 및 피부염 등의 이상이 있는 부위에는 사용을 하지 말 것 3. 보관 및 취급상의 주의사항 1 사용 후에는 반드시 마개를 닫아 둘 것 2 유·소아의 손이 닿지 아니하는 곳에 보관할 것 3 고온 내지 저 온의 장소 및 직사광선이 닿는 곳에는 보관하지 말 것 4 눈 주위를 피하여 사용할 것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닥터에이지 시카 히알루로닉 카밍 앰플, 35ml, 2개 비교하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안녕하세요~! 쿠팡 구매 품목에 대하여 가감 없이 솔직한 상품평을 작성하는 불좀꺼줄래 입니다!!
해당 제품을 구매한 사유부터 장, 단점위주로 제품구매에 도움이 되고자 구매후기를 작성하니 참고하셔서 후회 없는 선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소망하시는 일마다 전부 다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 구매이유
유분기 있는 피부를 가지고 있다보니 화장품을 아무거나 막 쓸 수가 없어요. 이것저것 따져가면서 사보기도 하고 피부에 맞지 않으면 한번 쓰고 아깝지만 버리기도 하는 것 같아요. 민감한 피부다보니 에센스가 중요한데 후기가 좋아서 해당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 가격 : 12,090원(닥터에이지 시카 히알루로닉 카밍 앰플, 35ml, 2개)
# 배송 : 로켓배송 / 제품 배송간 포장용기의 손상이나 내용물 변형없이 잘 받았습니다. 로켓배송은 사랑입니다.

# 제품구매에 도움이 되고자 장, 단점 위주로 작성하였습니다.

● 장점
1. 해당제품은 처음써보는 제품이에요. 제가 첫 번째로 생각하는건 유분기입니다. 평소 유분기가 많다 보니 최대한 유분기 없는 제품을 사용하게 되는데 이 제품은 유분기가 없어 끈적거림도 덜하고 깔끔한 느낌이 듭니다.
2. 자극적이라면 피부가 먼저 반응했을텐데 적당한 진정과 수분으로 앰플의 역할을 다하고 있는 듯 해요.
3. 할인율을 고려한 가격으로 샀을 때 많이 비싼편은 아니라 가격적인 면에서도 평타를 칩니다.
4. 흡수력이 좋아요. 발림도 괜찮습니다.
5. 평소 닥터지라는 제품에 신뢰도도 장점중 하나입니다. 대체적으로 닥터지 제품은 평타 이상은 하기때문이죠
6. 유통기한이 3년이상으로 아주 넉넉합니다.

● 단점
1. 가격이 좀 더 할인할 때 살수 있었네요.. 차이가 들쭉날쭉 하네요~ 3,000원 이상도 차이가 나는군요.. 할인을 잘 보고 구매하시는걸 권장드립니다.

● 총평
가격이 차이가 조금 나는편입니다. 할인할 때 구매하세요~ 앰플자체의 효과는 꽤 만족하고 있습니다!

● TMI
기능의 차이도 있지만 주로 농도와 제형에 따라 에센스(essence), 세럼(serum), 앰풀(ampule)로 구분 됩니다.
에센스는 영양성분의 농도가 낮아 비교적 묽은 제형으로, 로션처럼 얼굴 전체에 펴바르기 좋습니다. 세럼부터 본격적으로 농도와 점성이 높아지기 시작해 용기가 스포이드 형태로 바뀐다고 하네요.
앰플까지 가면 영양성분의 농도가 매우 높아 가격대비 양이 적어지게 되고, 얼굴 전체에 잘 펴발리지 않습니다.
많은 양을 사용한다면 얼굴 전체에 바르는 것도 되긴 하지만, 그러기에 이 화장품은 비쌉니다.
한마디로 피부 손상이 심각하지 않고 얼굴 전체를 적당히 관리하고 싶다면 에센스, 한 부분에 집중적인 케어가 필요하다면 세럼과 앰플을 사용하는 것이 적정하다고 합니다.

저 또한 상품 구매시 구매후기를 보고 상품을 구매하는 사람으로써 제 구매후기가 올바른 구매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우선, 나이대는 30대구요.
피부타입은 수부지입니다.(유독T존 악지성)

저는 화장밀림 또는 세안 후 베개에 끈적끈적 달라붙는 기초들을 굉장히 싫어합니다.

이 제품은 사실 1년 전쯤,
저렴하게 써보고자 샀던 제품 중 하나인데요.

끈적임 제로 / 거의 물성이라 흐름성이 좋고,
발림도 촉촉하게 발려서 흡수력도 나쁘지 않습니다.

이거 바르고 극강의 예민한 피부가 진정되는 느낌이랄까.
바르고나면 물광효과 뒤집어진다.

촉촉 / 산뜻 / 진정 이라는 표현이 딱 걸맞는 제품인듯.

화해어플과 용량 비교로 토x든 에센스로 갈아타볼까 했지만…
성분 보고… 확고히 다시 이 제품으로 구매했네요.

(*참고로,
저는 닦토 – 앰플 – 아이크림 – 로션 – 수분크림 순으로 스킨케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닥터지 제품 중 앰플, 수분크림, 선크림 사용하고 있는데
대체적으로 닥터지 제품하고 저와 잘 맞는거 같습니다.

(진짜 예민한피부라 조금이라도 안맞으면 바로 여드름, 피지분출에 난리나 피부가 뒤집어지고 빨개져요)

1년전보다 가격대가 조금씩 오른거 같아, 속상하지만…
제품 성분만큼은 큰 변함없이 이대로 쭉- 갔으면 좋겠어요.

+결론❤️

나는 수부지고 극강의 예민보스피부를 가졌으며,

끈적임 제로에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물같은 제형을

원한다면!!! 구매해서 써보는 것도 나쁘지않다.

또한,

가성비례 크게 실망하지 않을 제품이다.

• 참고로 유통기한 25년으로 길다 . 리뷰 끝!

• 덧붙여 스포이드 형태로 양 조절을 잘해야한다.

제품이 굉장히 물마냥 묽기때문에 조절 실패 시,

생각보다 많은 양이 나올 수 있다. 진짜 리뷰 끄읕~!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안녕하세요! 벌써 세번째 구매, 이제야 리뷰 한 번 써 봅니다❣️

✔️제가 민감한 지성 피부라 앰플류 바를 때 가장 중요하게 보는 게 유분감, 수분감, 마지막으로 사용 시 빨갛게 올라오는 가 인데요

✔️약간의 유분감 있지만 촉촉함을 챙기기 위해 어쩔 수 없으미까, 오히려 수분감이 확실히 느껴져서 좋았어요.

✔️손목에 떨어트렸을 때 잘 흐르고, 아주 연한 녹색 빛이예요! 바르고 나면 촉촉한 수분감 살짝 유지되고 흡수 후에는 보들보들 좋습니당!

이때까지 사용하는데 피부에 올라온다던다 겉도는 느낌도 없었습니당.

두 개가 한 박스에 이쁘게 들어오고 크기 비교 위해서 100원 동전이랑도 함께 찍어봤어요❤️

시카 앰플이라 요즘 같이 먼지에 자외선에 습하고 덥고 한 날씨, 민감해진 피부 다시 건강하게 되돌리기엔 딱인 것 같아요!

❤️ 확실히 시카 앰플을 쓸 때랑 안 쓸 때랑 민감해진 피부가 다시 돌아올 때까지의 기간이 유의미하게 차이가 있었습니다 ❤️

✔️토너, 스킨 후에 앰플 톡 톡 피부에 떨어트려서 바르시고 마무리 로션 크림으로 해주시면 좋아요! 저는 가끔 귀찮아서 손에 떨어트려서 얼굴에 바르곤 하지만!!

❤️총평❤️

시카 앰플 확실히 민감해진 피부 되돌리는데 효과 봄, 향은 연한 시카 향, 합성향 안나고 딱 좋아요! 수분감 충분 3번째 내돈내산 재구매 중인 자취생!

후기 더 읽어보기

시카35ml닥터에이지2개앰플카밍히알루로닉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