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 딥클린 포밍 클렌저, 100g, 3개

뉴트로지나 딥클린 포밍 클렌저, 100g, 3개

12,800 원

  • 유통기한 (사용기한 표시의무 대상 상품은 사용기한): 2024-02-15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피부고민: 모공
  • 피부타입: 모든피부
  • 사용 부위: 얼굴
  • 용기 타입: 튜브형

상품 설명

용량(중량) 100g
제품 주요 사양 모든피부용
사용기한 또는 개봉 후 사용기간 본 상품은 해당 물류센터 직발송 상품인 관계로 제조연월일 및 유통기한 정보가 매번 변경되므로 상단 유통기한 정보를 참고해 주세요.
사용방법 세안시 적당량을 손에 덜어 충분히 거품을 내서 얼굴에 마사지하듯이 문지른 후 물로 씻어냅니다.
화장품제조업자 및 화장품책임판매업자 존슨앤드존슨 타일랜드리미티드/한국존슨앤드존슨
제조국 태국,한국(다양한 국가에서 제조되는 상품으로 랜덤으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화장품법에 따라 기재, 표시하여야 하는 모든 성분 컨텐츠 참조
식품의약품안전처 심사필 유무 (기능성 화장품) 해당없음
사용할 때 주의사항 1. 화장품을 사용하여 다음과 같은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사용을 중지하여야 하며, 계속 사용하면 증상이 악화되므로 피부과 전문의 등에게 상담할 것 가. 사용 중 붉은 반점, 부어오름, 가려움증, 자극 등의 이상이 있는 경우 나. 적용 부위가 직사광선에 의하여 위와 같은 이상이 있는 경우 2. 상처가 있는 부위, 습진 및 피부염 등의 이상이 있는 부위에는 사용을 하지 말 것 3. 보관 및 취급 시의 주의사항 가. 사용 후에는 반드시 마개를 닫아둘 것 나. 유아∙소아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할 것 다. 고온 또는 저온의 장소 및 직사광선이 닿는 곳에는 보관하지 말 것.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뉴트로지나 딥클린 포밍 클렌저, 100g, 3개 상품 상세정보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일단 쿠팡 알고리즘 덕택에 좋은 상품을 알게 되고 구매해서 정말 기쁘네요. 그동안은 키*, 시세이* 센* 제품을 사용해 왔는데 일본 제품 불매 운동에 동참하는 의미로 시세이*에서 나온 센*(일명 쌩까)는 더 이상 사용하지 않으려고 폼 클렌징을 찾아 헤매던 중 이걸 발견하게 되었네요.

처음 며칠간 사용하면서 느낀건 지성인 제 피부를 확실하게 잡아줘서 세안후 얼굴이 굉장히 뽀도독해지면서 상쾌해 지는걸 느꼈고 세안하고 난 후에는 촉촉한 보습력까지 더 해지니 이거 잘 선택했구나라고 느껴졌거든요.

이제 거의 한달 정도 사용했는데,,, 위 상쾌함과 보습력 외에도 피부가 한단계 톤업되는 것까지 느껴지니 정말 구매하길 잘 했다란 생각뿐이네요. 그래서 그런지 주변에서 얼굴빛이 환해진거 같다는 칭찬은 덤이구요. ㅎㅎ

아울러 저처럼 얼굴에 뾰루지나 비립종이 잘 생기는 사람들은 폼클렌징 후 얼굴 모공을 막지 않고 모공 깊숙히 세정해 주는게 중요한데 이 부분도 deep clean이란 제품명을 실감하게 해 주는듯 해요.

2주전쯤 지방에 있는 동생을 만났는데,,, 한여름에 이사를 해서 그런지 안색도 거뭍하고 피부가 많이 상한듯 하더라구요… 그래서 화장도 중요하지만 이를 잘 닦아내고 정돈하는것도 중요하다며 요 제품을 구매해 사용해 보라고 했어요…

근데 동생 성격상 이걸 구매했을거란 생각이 도저히 들지 않아서 요번주 동생네 집들이 선물로 주려고 구매했어요. 아울러 이모님들 삼촌께서도 오실거니 각자 선물로 드릴려고 도합 2박스를 구매했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존슨앤존슨의 뉴트로지나란 브랜드 밸류도 있어서 손이 부끄러울 정도의 선물은 아닐듯 한데,,, 어쨋든 이분들께는 쿠팡에서 구매한 가격 얘기는 안하려구요. ㅎㅎㅎ 사용해 보고 좋으시면 아마 제게 구매해 달라고 하실거라 ㅋㅋ

암튼 제가 사용해 보니 제 피부와 너무 잘 맞는데다 가성비마저 이렇게 훌륭하니 재구매안할 이유가 없는듯 하고 앞으로 폼클렌징은 일본 시세이*의 쌩까가 아닌 이 제품으로 정착하려구요. ^^

저 역시 쿠팡에서 제품 구매시 여러분들 구매평에 전적으로 의지하는 편이라 제 상품평도 솔직하게 작성하고 있답니다. 제 구매후기가 여러분들 구매하시는데 자그만 도움이라도 되었으면 하면서 상품평 마칩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안녕하세요. 쿠팡리뷰어 일산서구민 입니다.

뉴트로지나 딥클린 포밍 클렌저 100g짜리 3개에 대한 상품평을 작성하여 보겠습니다.

제가 여태까지 사용해본 세안제 중에, 뉴트로지나 딥클린 폼클렌저가 솔직히 제일 좋았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집에서도 온 가족이 모두 뉴트로지나 세안제만 사용하고 있었고, 지금은 제가 병원에 입원해 있는데, 병원에서 씻을 때도 이 세안제를 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100g짜리 3개 구성이라 넉넉하게 두고 쓸 수 있어서, 더욱 마음에 듭니다.

피부에 자극이 없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피부가 예민하고 약하기 때문에, 세안제를 잘못쓰면 피부가 상하거나 일어나고 트러블이 잘 생기는 편 입니다. 하지만 그런 저도, 이 뉴트로지나 딥클린 폼 클렌징을 써본 이후로는, 여태까지 단 한번도 피부에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항상 믿고 사용하고 있으며, 온 가족이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방금 세안하고 왔는데, 깔끔하게 잘 닦이고 피부가 촉촉한 느낌 입니다.

리뷰에 최대한 느낌을 잘 살리고 싶어서, 방금 병원 샤워실에서 씻고 오자마자 후기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뉴트로지나 폼 클렌징으로 세안을 하고 나오니, 피부가 뽀득뽀득하고 개운해서 기분이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세안을 하고 나서도 촉촉함이 오랫동안 유지되어,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우리 쿠팡 이용자 여러분들께도, 뉴트로지나 딥클린 포밍 클렌저를 추천 드립니다.

이름 그대로 Deep하게 Clean해지는 느낌 입니다. 그리고 피부자극도 없으므로, 항상 애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써본 세안제 중에 최고 좋다고 자신있게 말씀 드릴 수 있겠습니다. 저의 구매후기가 여러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오며, 그럼 이것으로 이번 Review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항상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제 리뷰 읽고 좋은일 생겼다는 분들 많아서 좋네요 ~ ♥
사진은 직접 찍은 찐후기입니다.

2022. 5. 5 주문날 주문하고 또 주문했습니다.
역시 믿고쓰는 제품이예요 너무 좋아요!
정말 이만한 제품이 없는거같아요. 거품도 잘나고
모공이 깨긋해지는 느낌입니다.

오래전부터 쓰고 있는 제품이였지만
다른 제품 다른 브랜드를 써볼까했는데요.
피부과 하시는 지인분들이 다 이 제품 추천하길래
이번에도 어김없이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최애 클렌저 제품입니다.
지인분들중에도 쓰고 계신분들 많고요.
뉴트로지나 제품은 다 좋아해요.
그만큼 만족감이 정말 좋은 브랜드입니다.
운동화계의 나이키랄까?!

정말 풍성함 거품으로 모공속까지
세안하는 느낌이고요 정말 개운하게 딥클린할수있습니다.

세안하는데 이만한 제품이 없는거 같아요.
요즘 마스크 쓰면서 피부도 정말 많이 예민해지고
이제 여름 초읽기라 해도 뜨거워지고요.
그럼 정말 클렌징이 중요한데요 알고보이 이 부분이
아시는분들도 다 아시는 파우더룸에서 1위했고 전문가평가 1위에
다양한 부분에서 다수 1위를 했던 제품이네요.

세안할때 모공속 노페물의 거의 대부분 세정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딥클린후 피부당김도 없고요.
상쾌하고 개운합니다.

모든 피부톤에 다 사용가능하고요
특히 당김없이 데일리 클렌징이 필요하신분이나
클렌징후 잔여감 고민이신분들은 적극 추천드립니다.

믿고쓰는 브랜드 뉴트로지나 이제품은
정말 집에 하나쯤은 있으면 좋은 제품이예요.

★배송
정말 빠르게 배송되어서 왔어요.

★포장
정말 꼼꼼하게 포장되어서 왔습니다.

★사용감
정말 깨긋하게 개운하게
딥클린할수있어요. 정말 좋습니다.

★가성비
이정도 제품에 이 수량에
이가격이면 정말 가성비 좋다고 생각됩니다.

★총평
집에 하나쯤은 있으면 좋은 제품이고요.
다양한 피부톤에 다 사용가능한 가성비
좋은 제품이예요.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돼요♥ 한번씩 부탁드릴게요.

건강하시고 로또 당첨되시고 하시는일 잘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하고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100g3개포밍뉴트로지나딥클린클렌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