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백산수 무라벨, 24개, 2L

농심 백산수 무라벨, 24개, 2L

20,980 원

농심 백산수 무라벨, 24개, 2L 상품 상세정보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무라벨 물을 사먹고 싶어서 찾다가
지인들에게 추천받아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그전에 편의점에서 한번 백산수 먹어보고요.

전 물맛을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거든요
특히 목넘김이 좋은 물을 선호합니다.
그래서 정말 다양한 물을 마셔왔고 꾸준히 선별해서 마시고 있어요.
보통 2리터 짜리는 그냥 마시기도 하지만 커피머신기 물과 얼음 얼리는
용도로 많이 쓰고 있고요.
그래서 물 먹고 페트병 버릴떼 라벨을 떼기가 힘들더라고요.
잘 안찌러지기도하고 분리수거 해야하잖아요.

일단 백산수는 무라벨에
잘 찌그러지고 그래서 좋은거같아요.
하지만 가장 중요한건 물맛이죠

정말 물맛이 끝내줍니다.
따듯하게 먹나 시원하게 먹나 다 좋은거같아요.
얼음으로 얼려서 먹어도 시원하고
슬러시 만들어 먹어도 정말 좋습니다.
일단 목넘김이 너무너무 좋아요.
유통기한도 정말 넉넉하게 좋은거같고요.
무기물함량도 적당하고 좋고요.
백두산의 화산암반수의 물 수원지 자체도 좋고요.
밸런스가 참 좋은 물인거 같습니다.
추천드립니다.

★배송
쿠팡회원답게 정말 빠르게 도착했습니다.

★포장
정말 꼼꼼하게 잘 포장되어서 왔어요.

★가성비
이정도 물맛에 이 가격이면
정말 싸다고 생각합니다.

★총평
가성비 좋고 물맛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돼요♥ 한번 부탁드릴게요.
추천눌러주시면 잘되시고요 행복하시고
로또 당첨되시고 행운이 가득하길 제가 기원하고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정수기 고장나서 고친다 고친다
하다가 물사다 먹다 버릇하니
다 떨어지니 또 주문 했어요ㅋㅋ

2022년부터 페트병에 라벨은
떼고 분리수거 해야 한다고 해서
하나씩 떼내기 귀찮았고 쓰레기도
되고 했죠. 근데 이젠 무라벨 페티병이
있는걸 알고부턴 무라벨로만 시켜요.

환경생각 하면 일회용 용기를 쓰면
안되겠지만 별수없다면 이 무라벨로
주문하시길요.^^
라벨이 없으니 환경에도 좋고
이쁘고 깔끔해요.

이름 밑에 고객센터 전화번호 같아요.
그만큼 책임감과 신뢰를 보여주는것
같습니다. 제주 삼xx먹다가 백산수로
먹는데 가격은 비슷한것같고 뭔가
백산수가 더 맛있는 느낌이예요.
물에 큰맛은 없지만 개인적으로 물을
많이 먹지않는 제가 많이 먹어지면
그거시 맛있는 물 인 증거예요~^^

물 많이 먹고 건강해 집시다~!!
하루 2리터씩 먹는게 제일 좋다네요.

물이 무게때문인건지 로켓배송으로
안되는건 안비밀이네요ㅋㅋ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원산지 표기하나 시원하게 하셨습니다 ㅋㅋㅋ

백산수는 백두산 암반수이고 물맛 좋기로 유명한데요
아침에 빈속에 천천히 한잔 마셔보면 잠이 확 ~ 깹니다.

그리고 이게 비닐이 뜯기가 튼튼해서 어려운데요
절취선이 있어서 사진처럼 뙇~~~~ 분리가 됩니다.

매번 낑겨있는 생수페트 꺼내기 귀찮았는데
맨손으로 분리가 되니까 완전 편합니다.

12팩에 가격도 괜찮고 수원지도 분명해서 추천드립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무라벨24개백산수2L농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