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더마 프로젝트 시카 바이오 플라센타 크림, 1개, 50ml

내추럴더마 프로젝트 시카 바이오 플라센타 크림, 1개, 50ml

43,000 원

  • 유통기한 (사용기한 표시의무 대상 상품은 사용기한): 2025-01-01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피부타입: 민감성/문제성
  • 피부고민: 진정/트러블
  • 향 유무: 유향
  • 사용 부위: 얼굴

상품 설명

용량(중량) 50ml
제품 주요 사양 모든 피부용
사용기한 또는 개봉 후 사용기간 추후 업데이트 예정
사용방법 에센스 또는 로션 사용 후 적당량을 취해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펴 발라줍니다.
화장품제조업자 및 화장품책임판매업자 ㈜예그리나/(주)유비아이코퍼레이션
제조국 대한민국
화장품법에 따라 기재, 표시하여야 하는 모든 성분 컨텐츠참조
식품의약품안전처 심사필 유무 (기능성 화장품) 해당없음
사용할 때 주의사항 1. 화장품을 사용하여 다음과 같은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사용을 중지하여야 하며, 계속 사용하면 증상이 악화되므로 피부과 전문의 등에게 상담할 것 1) 사용 중 붉은 반점, 부어오름, 가려움증, 자극 등의 이상이 있는 경우 2) 적용 부위가 직사광선에 의하여 위와 같은 이상이 있는 경우 2. 상처가 있는 부위, 습진 및 피부염 등의 이상이 있는 부위에는 사용을 하지 말 것 3. 보관 및 취급 시의 주의사항 1) 사용 후에는 반드시 마개를 닫아둘 것 2) 유아 및 소아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할 것 3) 고온 또는 저온의 장소 및 직사광선이 닿는 곳에는 보관하지 말 것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내추럴더마 프로젝트 시카 바이오 플라센타 크림, 1개, 50ml 상품설명 자세히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촉촉한 발림성과 피부결 개선, 재구매 할 거에용★

-피부 타입 : 건성, 예민하지 않은 편
-피부 고민 : 약간의 트러블 자국과 거친 피부결

1.발림성 최고★
: 젤 타입으로 촉촉했어요. 저는 악건성은 아니고! 볼 쪽에 당김이 있는 건성이에요. 처음 발랐을 때 흡수가 정말 잘 된다는 느낌을 받았고 여러번 덧발라도 무겁다는 느낌보다는 발림성이 좋고 가벼운 느낌이였어요. 그래서 악건성인 분들보다는 지성 혹은 건성인 분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 🙂 또한 겨울 보다는 여름에 더 리치하게 바르기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겨울철에 특히 심한 속건조까지는 잡아주지 못할 것 같아요.

2.믿을 수 있는 순한 성분★
: 화해 어플을 통해서 성분에 대해 자세하게 찾아 봤는데 중간 위험도 1개를 제외하고 모두 순한 성분이였습니다! 일주일 사용해 본 결과 저한테는 트러블이 올라오지 않아서 좋았어요 🙂 무엇보다 시카 성분이 있어서 트러블을 잠재우는 효과가 있다고 구입했었어요. 제가 볼 쪽에 여드름 흉터가 있었는데 일주일 동안 꾸준하게 밤낮으로 바르니까 조금은 흐려진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3. 반짝반짝 피부결 개선★
: 과장이 아니라 이 크림을 아침에 바르고 화장하고, 밤에 화장을 지우면 얼굴이 반짝반짝하게 광이 돌았어요. 거칠었던 피부결이 개선되면서 피부가 좋아진 효과를 받았습니다!!!!! 앞으로 더 써봐야지 확실해지겠지만, 확실히 저에게 잘 맞는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제품을 다 사용하면 재구매하고 싶은 마음이 확실해졌어요. 인생템으로 픽!

4. 편안한 무향★
: 가끔 기초 제품에서 인위적인 향이 나는 것이 있어서 거부감이 들 때가 있는데 그런 향이 나지 않아서 좋았어요. 굳이 맡아보자면 살짝의 레몬향이 났어요!! 굳굳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같이 사는 우리 엄마 딸이 쓰는거 훔쳐쓰다가 걸려서 혼나고 월급받고 샀습니다
(2주 훔쳐쓰다가 이거랑 톤업크림이랑 같이 삼)

일단 패키징부터 넘나 고급짐..⭐️
여자친구 선물이나 어머니 선물로도 너무 좋을거 같아용!

( 우리집 배달해주는 쿠팡맨 진짜 대충 던져놓고 가서 반품한 적도 있는데 쿠팡에서 배달온 것 중에 제일 이쁘게 패키징해줘서 기분 좋아 후기씁니다 ❤️ )

티존 부위가 심한 지성인 복합성 피부인데
일단 안 꾸덕거리고 바르고 자고 일어나도 기름진게 아니라 촉촉해서 감동..⭐️

원래 빨간 피부지만 요즘 공기가 안좋아서인지 트러블도 나서 짜증났는데 한 일주일부터 홍조랑 트러블도 많이 가라앉아서 또 감동..⭐️

원래 크림류는 그때그때 싼거나 선물받은거 썼었는데, 드디어 정착할듯!!

많이 파세요~~~!!
이 글을 보시는 전국의 친언니들은 여동생 선물로도 좋을거같아여~~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제가 직접 구입하여 7일간 사용한 후기 입니다.
악건성 피부라 항상 보습력 좋은 상품만 찾아 다니고 있던 중 인터넷 후기가 좋아 구입해 보았습니다.
우선 제품의 첫 인상부터 센스있게 자리 잡은 스파출라를 보며 세심한 배려를 느꼈습니다:)
이 제품은 유분기 가득한 크림이 아닌 촉촉한 수분크림에 가깝습니다. 겨울 외의 계절에는 이런 타입의 수분크림을 발라야 덜 번들거리는 것 같아서 선호하는데 잘 만난 것 같습니다.
촉촉한 제형의 경우 보습력이 오래 지속되지 않는 느낌인데. 이 제품은 바르고 나면 얼굴에 밀착력 있게 발리면서 보습력을 유지해 줍니다. 아침에 자고 일어나도 얼굴에 수분이 가득해서 정말 대만족이에요!! 향도 진하지 않고 은은하면서 시원한 향입니다.
예민한 편이어서 까다롭게 제품을 고르는데 정말 좋은 제품 만나서 직접 후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강추입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크림시카1개프로젝트50ml내추럴더마바이오플라센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