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봇 전동킥보드 맥스, G30, 혼합색상

나인봇 전동킥보드 맥스, G30, 혼합색상

783,230 원

  • 접이 가능여부: 접이식가능
  • 중량: 19.1kg
  • 바퀴사이즈(cm): 25.4cm
  • 최대 주행 거리: 65km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나인봇 전동킥보드 MAX / G30
크기, 중량 컨텐츠 참조
색상 혼합색상
재질 알루미늄 합금
제품 구성 본체,충전기,와이어락,설명서
출시년월 19년 11월
제조자(수입자) FOXLINK AUTOMOTIVE TECHNOLOGY(KUNSHAN) CO., LTD./세그웨이서울
제조국 중국
상품별 세부 사양 컨텐츠 참조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쿠팡 고객센터 1577-7011

나인봇 전동킥보드 맥스, G30, 혼합색상 상품설명 자세히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200km 타보고 적는 후기

1. 흔히 100만원 아래 삼대장 중 하나인 나인봇 맥스

2. 공유킥은 요 맥스 아니면 전륜에 쇼바 들어있는 맥스 플러스임. 그만큼 내구성 입증된 기체

3. 구매 당시 물량이 맨날 소진되서 못사면 어쩌나 벌벌떨면서 새벽에 떳을때 구입

4. 뭐…한진 말이 많은데 금방 왔음. 잘 왔고. 아재들 열심히 날라주니 걱정 ㄴㄴ

5. 까보면 완성품 목만 나사 4개인가 6개 조이면 끝임. 결합 못하면 바보-

6. 파워 엄청 좋음. 뉴비들은 eco로 좀 손 좀 익히다가 D넣고 그다음 S로 하길 권유.
25KM 속도 별거 아니네~하다가 막상 킥보드 타보면 체감이 다름
스트롤 당기면 쭈욱 나가서 어설프게 타다가 아야함.
근데 또 적응하면 더 빠른거 없나? 이러면서 찾는 자신을 발견 ㅎ;;

7. 등판력…님들 이거 궁금하져? 진짜 ㄹㅇ 웬만한 언덕 다 정벅 ㅇㅇ. 말도 안되는 육안으로 봤을때도 아찔한 언덕 아니면 S모드 넣고 당기면 쭈욱 올라감. 대신 맨날 언덕만 주구장창 타면 컨트롤러 타요….맥스도 힘듬. 힘들때 발로 차면서 밀고 가요.

7-1.. 사진에서 보는 언덕정도는 25찍고 쓔욱 나감

8. 배터리…작성자 본인 짐가방 포함 한 80KG정도 였는데 30키로 완만한 언덕포함해서 달렸는데 배터리 50남기고 집에 옴. 따닷한 5월 말이라서 그런지도. 겨울엔 또 다르겠지요?

9. 그런데 여기서 단점이 있음. 매우 큰 단점임. 오늘 30키로 한번에 찍어봤는데 몸 부서짐…
쇼바(서스펜션)이 없잖아요? 그냥 웬만한 진동은 다 몸으로 느낀다고 보면 됌.
배터리는 짱짱한데 내가 타고 갈수가 없음. 몸이 부셔짐 부셔져….
이런 기분…유격 받고 텐트에 있을때랑 헬스장에서 데드 무게 엄청쳤을때 느낀건데
와….인간쇼바 킥보드는 장거리용이 아님. 연골 없어져요 ㅠㅠ
대신, 100이하 혹은 100 이상이라도 생활방수 되는 제품은 나인봇 맥스가 유일함.
글구 개 튼튼함.

9-1. 사소한 단점2: 딸랑이는 허접함. 킥보드 노면 거친데 타면 달달 떨리는데, 이때 딸랑이도 지 혼자 같이 떨면서 소음 발생. 벨소리는 아닌데 플라스틱 부딪치는 소리남. 교체도 가능한데 하기 귀찮아서 걍 손잡이 붙잡을때 살포시 딸랑이도 같이 붙잡음. 이러면 소음 안남. 걍 소음 신경 안쓰면 상관없음.

10. 여기서 부터는 팁임.

1)헬멧: 꼭 사야함. 법으로 의무화 하기도 했지만, 자기 목슴은 자기가 지켜야줘?

2)인도주행금지: 인도에서 사람치는 순간, 차 대 사람임. 우린 보험도 안됨. 그니까…알죠?

3) 포트홀 조심: 인도 피하고 자전거 도로 없을때 어쩔수 없이 끝차선 공도 이용하는데 포트홀(움푹꺼진곳) 잘 보고 다녀요. 10인치 작은하마라서 포트홀이나 맨홀 튀어나온곳 밣는 순간 주마등 스칠 수 있음

4) 휴대폰 거치대: GUB 휴대폰 거치대 많이 씀. 순정핸들이 뭐 달기가 협소하니 길이 잘 보고 거치대 구매하세요. 낯선길 갈때 필수임.

5) 라이트: 이건 야간주행 할 사람들이 필요한 아이템. 기본 라이트도 있는데 S모드로 달릴때 가시거리가 너무 작아요. 그래서 혹이나 턱같은 곳 인지할때면 이미 앞바퀴 거기 닿고 있음. 가시거리 확보위해 추가 라이트 필수.

6) 라이딩 장갑: 대륙의 실수 갓보드 맥스의 유일한 단점….노쇼바 킥보드라는거임. 손으로 진동 다 타고 올라옴. 꼭 진동방지 장갑 끼는거 추천드림. 안써도 되는데 쓸때랑 안쓸때랑 체감이 다름. 근데 30키로 타니까 이거 끼든 안끼든 손저리고 손이 안펴져요. ㄹㅇ 20키로 안짝으로 타는 용도임

7) 주행시 팁: 골목길 커브길 진짜 조심해야해요. 속도 줄이고 확인하고 가세요…역주행이나 그냥 밀고오는 차들. 꼬맹이 튀어나옴. 등등 진짜 커브 볼때마다 가슴이 콩닥콩닥함.

8) 머드가드 지지대: 뒷바퀴 머드가드 끌고 댕기면서 봐보세요. 파르르- 떨리는거 보이실거에요. 떨리다가 똑 뿌러지는 경우가 많다니 1-2만원 짜리 머드가드 지지대로 떨림 방지 필요

9)충전케이블: 충전케이블은 싼마이 중국산인지 가끔씩 충전하다가 연기난다는 사례가…케이블 합선이 주된 이유라네요. 클로바 케이블 국산껄로 바꾸실려면 바꾸세요. 전 그거보고 그날 쿠팡에서 구입했어요 ㅋㅋㅋ

10)자물쇠 필수: 어플로 잠금 있는데 있으나 마나임. 잠깐 가게 들어갔다 올려고 어플로만 잠그고 갔다 왔더니 누가 끌고 간 흔적이…

11) 공기압 체크 가능한 펌프: 이게 생고무가 아니라 실라트 넣어진 타이어라 주기적으로 공기압 체크가 필요해요.
설명서에는 대충 35psi 유지하라고 하는데 또 인터넷보면 40-45psi 넣으라고 하고. 전 걍 40에 맞춤.
샤오미 자동공기펌프 요거 많이들 쓰던데 전 그냥 수동 기압계 달린 펌프로 바람 넣는 중.
바퀴에 공기 안넣고 타면 타이어 펑크남
요것도 필수템인데 제가 빼먹을 뻔;;

쓰다보니 길어졌네요.
뉴비 입문용으로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것저것 적다보니 ㅎㅎ;;

즐라 하세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카페 및 동호회 추천으로 구매 하였습니다
전동킥보드가 요즘 되게 다양한데
온라인 및 오프라인 중에 as 포함
적당한 가성비에 효율 좋은 나인봇을 구매 했습니다

배송은 쿠팡답게 엄청 빨랏구요
상자가 쫌 더럽지만 파손은 없었습니다
마지막 사진과 같이 손잡이 기둥 프레임에
흠집 같이 보이는게 있었지만
닦으니 사라지더라구요
쿠팡직원분들 배송제품 험하게 다루지 않아서 걱정 없었습니다

구성품은 충전기 자물쇠가 있지만
따로 추천드리는건
위치추적 스마트 태그!
(세그웨이 어플로 잠금이나 위치는 한계가 있습니다)
중고마켓을 찾아 보거나 매장에서 사도 얼마 안합니다
머드가드 보호대!
그리고 뒷바퀴 머드가드가 주행중 파손이 잦아
머드가드 보호대를 따로 구매 하시면
더욱 더 파손 없이 오래 쓰실 수 있습니다
공구세트!
정비는 안전한 주행에 필수며 기본 입니다
전동킥보드 주행시 나사들이 조금씩 풀리기에
일이주에 한번씩 점검하며 조아주시면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에어펌프!
전동킥보드 뿐만 아니라 자동차, 축구공, 자전거 등
매번 자전거매장이나 자동차 정비소에서
비용이나 눈치 보면서 관리 안하셔도 됩니다

이 구성품 전부를 사도 10만원 안으로 해결 가능하며
다 쿠팡에 있습니다!
배송도 빠르고 파손 우려도 없죠

없어도 상관은 없지만 만족도는 최상 입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2년동안 타던 입문용 킥보드 레*윙이 고장나서 페기처분후 지하철 탈까? 운동겸 걸어서 출근할까 고민하는것이 무색하게 아침마다, 퇴근할때마다 공유 킥보드를 찾아다니는 저를 발견하고 아!!!! 역시 다시 킥보드 구매해야 하겠다고 결심했죠. 운동은 역시….글러먹었음^^;

여러가지 킥보드를 체크하고 고르던중 그나마 익숙한게 공유킥보드로도 많이 사용되는 나인봇에 도착했죠~아래 제가 시승 24일 감상을 좀 끄적여 보이겠습니다~~ㅎㅎ )장편예정)

첫째로
얘들 타보시분들 알겠지만 통뼈?라 그런지 아주 튼튼해요.
물론 접는부분, 손잡이 이음 부분이 있어 통뼈라고 하면 좀 이상하겠지만 이게 킥보드 탄 상태에서 앞으로 밀어도 자기 자리를 끗꿋하게 지켜요!! 65kg저의 무게에도 밀리지 않아서 좋음!

둘째로
핸드폰 앱으로 킥보드 연동하면 배터리 잔여상태 표시되는데 이게 진짜 잘된게 표기가 아주 정확해요!!! 물론 킥보드 자체에도 표기가 되어있지만 앱으로 보면 아직 몇키로정도 더 탈수 있다고 표시되는데 그게 의외로 맞아요. 잔여 35%정도에서 그래도 스포츠모드로 쌩쌩 달릴수 있어요. 다만 20%되면 타지말고 꼭 충전해야해요, 분 단위로 속도가 떨어지는걸 느낄수 있어요. 킥보드 시속 6km를 경험할수 있어요 ㅋㅋ 걸어가는게 더 빠를수 있음…….

셋째
운행모드가 세가지나 있어요!!!! 에코모드, 드라이브모드?,스포츠모드? ㅎㅎ이름이 맞나 모르겟는데 배터리 만땅인 상황에서 시속이 14km, 20km, 26km로 나뉘어요.사람이 좀 많은 곳에서는 천천히 타고 뻥 뚫린 자전거 도로에서는 버튼 둬번 터치하는거로 좀더 빠르게 달릴수 있어 좋아요.

넷째
타이어가 10”로 조금 크고 튜브식이라 그나마 진동이 덜 해요. 서스펜션이 없는 킥보드는 단점으로 진짜 어쩔수 없는게 길바닥 상황에 따라 타는사람한테 진동이 어마무시하게 전달되는데 10” 튜브식 타이어로 조금이나마 덜 전달되네요.

다섯번째
킥보드 알아보려고 유튜브도 막 검색하다보니 이게 배터리가 그리 튼튼하게 잘 되어 있다는것을 알게 되였어요!! 실제로도 왕복 8km 출퇴근길 5일에 한번씩 충전하고 타고 다녀요 , 겨울이여서 배터리가 조금 빨리 소모되는 느낌이지만 여름이면 더 멀리 갈수 있을것 같아요 .
충전기도 중간에 네모박스가 없어 가지고 다니기도 편하고 좋아요.

이것저것 적다보니 좋은점만 가득 적었네요!!

마지막으로 한가지만 주의할점은 핸들 고정후 나사돌리는곳이 좌,우,앞 이렇게 3면에 있는데 이거 돌릴때 삼면 다 조금씩 돌아가면서 조여야 한대요. 안그러면 한쪽으로 삐뚤어진다고…..제가 그점을 잘 모르고 한쪽면 다 조이고 다른한쪽면 조이고 했더니 핸들이 삐뚤어졌어요 ㅠㅠ 다시 풀었다 해도 돌아가지않아요 … 꼭 참고하시고 잘 조여서 타시길~
좋은 킥보드 많이 파세요~

2022.3.19
새 킥보드 구매해서 타고다닌지 46일~~400키로 넘어 탓다!! 참 편리하다못해 이젠 어디를 가나 킥보드 포기 못하겟어요.
그럼에도 후에 구매하는 분들 참고되도록 추가후기를 하기로 했어요.

새로 발견한 장점:
1. 타이어가 비길에도 잘 제동돼요. 물론 바닥이 젖어 좀 밀리기는 해요, 그래도 전에타던것과 비하면 좋아요.

2.딸랑이가 있어서 좋아요 . 뭔가 빽- 하는 전기음 아니고 딸랑하니 행인들 놀래키지 않아서 좋아요 ㅋ

3.스탠드가 참 탄탄하다고 해야하나, 킥보드 세웟을때 안정적이예요. 그리고 위치도 좋아 발목 긁히는 일이 없어요. 전에는 가끔 긇혀서 너무 아펏는데.

부족점:
1) 밑단 양사이드에 전등이 없어 킥보드 탈때 측면어서 잘 보이지 않아요.
2):앱으로 킥보드 잠근다음 뭔가 부족해보임. . 체인 자물쇠 따로 구매해서 잠구기는 하는데 바퀴부분 살사이가 너무 좁아 자물쇠 끼여넣기 힘듬.
역시 킥보드 타고 출테근 하는게 너무 좋아요

후기 더 읽어보기

혼합색상전동킥보드G30나인봇맥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