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크루 NSW 에센셜 스트라이프 양말 CQ0301-103 3켤레

나이키 크루 NSW 에센셜 스트라이프 양말 CQ0301-103 3켤레

15,900 원

  • 수입방식: 병행수입
  • 출시 연도: 2021년
  • 출시 계절: 여름
  • 색상계열: 블랙계열
  • 소재: 면혼방

상품 설명

종류 양말
소재 컨텐츠 참조
치수 컨텐츠 참조
제조자(수입자) NIKE inc. / 알 수 없음(업체미제공)
제조국 중국
취급시 주의사항 화기 주의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나이키 크루 NSW 에센셜 스트라이프 양말 CQ0301-103 3켤레 구매후기 더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달리기, 조깅, 자전거, 스피닝류를 많이 하는데 일반 양말을 신으니 자꾸 안에서 양말이 돌아가니까 물집이 잡히고 발이 아프더라고요ㅠㅠ
스포츠용 장목양말을 사야겠다 싶어 알아보던 중 이왕 사는 거 브랜드로 사자 싶어 나이키로 구매했습니다.
개당 4500원정도로 3묶음을 구매했어요.

심플한 디자인 같으면서도 운동화와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 맘에 들었어요.
스트라이프와 나이키 로고가 있어서 워킹화나 어글리슈즈류에 잘 어울리고, 발목 부분에 포인트가 되네요.
저는 운동용으로 구매한 거긴 하지만 캐주얼한 패션이나 스포츠룩에 코디용으로 사용해도 손색없겠더라고요ㅎㅎ

두께감이 도톰하면서 짱짱하고 착용감이 좋아서 맘에 들었습니다.
양말치고는 비싼 가격대라 망설이다 구매한 건데 신어보니 돈이 전혀 아깝지 않더라고요.
도톰하니까 쿠션 효과가 있어서 오래 걷거나 달려도 발바닥이 아프지 않고,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줘서 양말이 헛돌거나 물집이 잡히지 않아 편안해요.
촘촘하게 잘 짜여진 양말이라 세탁해도 보풀이 일거나 쪼그라들 걱정이 적습니다.

사이즈는 후기가 상당히 제각각이라 좀 고민하다 상세페이지 설명에 맞게 M으로 구매했는데 잘 샀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250mm 칼발 기준 발볼이 살~짝 넉넉한 듯 잘 맞았고, S를 샀으면 작을 뻔했어요.
240mm 일반 발 기준으로도 안정적으로 맞았습니다.
상세설명 사이즈 기준에 맞춰 240~250 정도는 M 사시면 조임이나 앞코눌림 없이 편안하게 잘 맞을 거예요.

조깅이나 스피닝을 할 때 발이 한결 편해져서 너무 좋아요.
만족합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구매가격 15500원정도.

오늘 배송받았는데, 지금 가격이 11000원 대 네요ㅜㅜ…. 지금 사세요^^……

딱붙는 레깅스에는 목이 긴 운동양말을 신으면, 예쁘고, 발바닥에 쿠션감도 좋을 것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컬러레깅스에도 검정레깅스에도 무난하게 어울리도록 흰색과 검정 운동양말을 샀습니다.(가격 떨어진거 다시 생각해도 마음아프네요. 가격변동은 예측할 수 없으니…ㅜㅜ)

오늘 배드민턴 하러갑니다.

그때 착용샷도 한번 찍어볼께요.

저는 발길이는 230-235인데 발 볼때문에 구두 240 / 운동화 240 신는데, 구두는 볼이 꽉맞고, 운동화 240은 주로 넉넉하거 맞아요. 앞쪽에 여유가 좀 느겨지는 정도.
근데 러닝할때도, 등산할때도 엄지발가락이 너무 끝까지 딱맞으면 좋지않다고해서 넉넉하게 신고있어요.

그런 발 크기를 가진 사람이구요.

신지않은 양말은 안경집하고 발바닥 길이가 거의 비슷합니다.

엄~청 두꺼운 운동양말은 아니지만, 일반 양말보다는 두껍고, 발목까지 쫀쫀하게 잡아줘서 좋습니다.

착용후기는 나중에 더 올릴께요~

++++

신어봤는데, 적당히 올라오고
딱 잘 맞아요!

2022.6.13

주로 배드민턴 할때, 러닝 할 때 신는데,
만족스럽습니다.

발부분만 확대해서 올리느라 사진이 좀 깨지기는 했지만, 어느 정도 높이로 올라오는지는 보이실꺼예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요즘 크루삭스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저는 기존에 레깅스 위에도 신었지만 요즘에는 짧은 반바지에 크루 삭스를 신고 하얀색 스티커즈를 신으니 그렇게 찰떡으로 예쁠 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과감하게 더 많은 갯수의 크루삭스를 구매해봤습니다. 사실 나이키의 미들삭스만 구매한게 아니라 아***의 크루삭스도 구매를 했는데요. 제 개인적으로는 나이키의 미들삭스가 훨씬 더 좋은 듯 합니다. 아***는 사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통이 조금 더 넓어요. 그러다보니 흘러내림이 있어요. 확실한 건 아***는 레깅스 위에 신어야 더 안정적으로 신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긴 합니다. 그리고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스포츠 양말처럼 쿠션감이 정말 좋습니다. 처음 양말을 받고 언박싱을 할 때만해도 이미 보이던 실밥에 살짝 실망아닌 실망을 했었고 매장에서 사는 것 보다야 저렴한 가격에 구매했으니 머라 할 말은 없지만 소비자야 하이애나 같이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는 유저 아니겠습니까~ 하지만 막상 신으니 머선29 너무 찰떡인거 있죠?? 발에 착 감기고 신고 아무리 뛰어도 흘러 내릴 것 같지 않은 서타일이랄까?? 그러다 보니 이것만 사서 신으면 안될것 같은 느낌!! 그래서 함께 구매하게 된 아*** 크루삭스 였는데…. 약간 실망을 하게 됐네요. 요즘 롱보드에 빠져 보드 탈 때 나름 서타일리쉬 하게 신어보고자 구매를 했고요. 함께 구매한 타 브랜드 보다 나이키 미들삭스를 더 많이 신을 듯 합니다. 그리고 새거라 그런지 식초같이 시크름한 냄새가 많이 나서 지금 세탁중입니당.

참 제 바디 프로필은요.
. 키 : 165cm
. 몸무게 : 61~65kg 왔다갔다 합니다. 고무줄 몸무게라고도 하죠^^
. 발 : 245mm(볼없는 칼발)

머 대략 이렇습니다. 대부분 무언가를 구매하기 전 이미 구매한 사람들은 어떤 사이즈를 구매했는지 그 사람들의 바디프로필 사이즈가 어떤지 사실 궁금하자나요. 저도 약간의 선택장애라 그런지 늘 사이즈 선택하기 참 애매하고 힘들어하거든요. 저도 드러낼정도로 날씬한 몸매도 쭉쭉빵빵한 보기 좋은 몸매는 아니지만 발이든 몸무게든 누군가가 구매하는데 있어 기준점이 된다면 도움을 주고 싶은 마음이긴 합니다. 저처럼 볼이 없는 칼발이신 분들은 나이키 미들삭스 M사이즈 구매하시면 발볼은 조금 남겠지만 기장은 찰떡으로 잘 맞으실 듯 합니다. 혹시 몰라 아*** 양말 과 착샷 함께 올렸습니다. 비교확인 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NSW나이키양말에센셜크루스트라이프3켤레CQ0301-103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