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라이트웨이트 런닝슬리브 토시 2p, 블랙

나이키 라이트웨이트 런닝슬리브 토시 2p, 블랙

19,900 원

  • 사이즈: S/M
  • 색상계열: 블랙계열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나이키 라이트웨이트 런닝슬리브
크기, 중량 알 수 없음(업체미제공)
색상 컨텐츠 참조
재질 컨텐츠 참조
제품 구성 컨텐츠 참조
출시년월 2019.07
제조자(수입자) 알 수 없음(업체미제공)/ 컨텐츠 참조
제조국 중국
상품별 세부 사양 컨텐츠 참조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나이키 라이트웨이트 런닝슬리브 토시 2p, 블랙 장바구니 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후기에 두껍다는말이있았는데 젆혀 안두꺼워요
기본두께의 (얇은)탄탄한재질입니ㅏㄷ
100사이즈입는 보통체격의 성인남자(175/77)
뼈대굵은편인데 좀 끼네요
55사이즈인 제가(여) 착용했을때편했어요
물론 신축성이좋은재질이라 그렇지만 남편이하기엔착용하기가 좀 빡심너무 타이트해서요(몸무게대비 팔다리굵은편)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쫀쫀하고 좋네요.
가성비생각해서 3개입 만원짜리 저렴이 사려다가
이 제품 써보고 괜찮으면 이번 여름 내내
헤질때까지 사용할까해보고 구매했는데
쫀쫀해서 오래갈거같아요 ㅎㅎ
다만 6천원대 타사제품하고 품질차이는
크게 모르겠눼여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다른 쿨토시보다 초큼 비싼거 같아욤

나이키라 그런거겠져? 기존 쿨토시는 끼다보니 허벌레해져버려서

착용자가 직접 골라 구매했어요 2p라적혀있어 2쌍이 오는줄

알았나봐여

본인이 한짝 어디 놔두고 못본거아니냐며 온집을

혼자 찾네여;; 애는 착한데… 약간의 바보미가..

여튼 스판끼가 짱짱해서 쪼이는듯해도 잘늘어나 편해요

고무줄 부위역시 짱창해서 장시간 착용시 살짝 피안통함이

느껴진다네요 착용하다보면 사용자의 팔에 맞춰질거라

기대하고있어요

후기 더 읽어보기

나이키토시2p블랙런닝슬리브라이트웨이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