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곰 국내산 다진마늘, 500g, 1개

곰곰 국내산 다진마늘, 500g, 1개

8,990 원

  • 원산지: 상품 상세설명 참조
  • 유통기한: 2022-08-12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중량: 500g
  • 손질 상태: 다짐/분쇄

상품 설명

제품명 곰곰 국내산 다진마늘
식품의 유형 천연향신료
생산자 및 소재지 컨텐츠참조
제조연월일, 유통기한 또는 품질유지기한 유통기한 : 2022년 08월 11일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제조년월일 : 2022년 07월 29일 이후인 제조상품
포장단위별 내용물의 용량(중량), 수량 500g, 1봉
원재료명 및 함량 컨텐츠참조
영양성분 해당사항 없음
유전자변형식품에 해당하는 경우의 표시 해당사항 없음
소비자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컨텐츠 참조
수입식품 문구 해당사항 없음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곰곰 국내산 다진마늘, 500g, 1개 상품 구매하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다진마늘을 정말 많이 사용해서
아무리 많은 용량의 다진마늘이라해도
금새 다 쓰더라구요.

그렇다고해서 매번 통마늘 사다가
다져서 먹기도 번거롭고,
용량 많은 다진마늘을 매번 사다 먹기도 부담이니…
그냥 적당한 양의 다진마늘을 사다가
그때그때 먹는게 좋겠다싶었어요.

한번에 사다놓고 먹으면 편해서 좋겠지만
마늘도 산화작용으로 갈변현상이 있기때문에
열었다닫았다하는 횟수가 늘수록 색이 변해서
먹을때 신선도가 떨어진걸 먹는 느낌이라서
기분상 별로더라구요.
그래서 500g정도쯤의 다진마늘이 없을까했는데
곰곰표가 있더라구요.

요즘은 곰곰표도 의심없이 구매해서
잘 쓰게되더라구요.
품질이 떨어지지않기때문이에요.

벌써 여러번 구매한 곰곰표 다진마늘인데
딱 한번쯤 갈변이 살짝있고 빵빵하게 부푼 마늘을
받은적이있고 그외에는 신선도 좋은 상태였어요.

국물 작작한 탕요리 한번하면
마늘을 듬뿍 넣기때문에 500g이라해도
거의 반이나 쓰게되면 며칠뒤 또 사야해요.

그렇게되면
구매를 자주 신경쓰게되는데
그래도 신선도를 생각하면 그게 나은 방법이다싶어요.

이번에도 신선한 다진마늘로 잘 받았습니다.

자주 먹지않거나 조금씩 사용해서
오래 먹을경우는 평평하게 펴서 냉동실에 넣어
보관하면 필요한 양만큼 떼어서 드시면
갈변없이 유통기한이 지나도 먹을수 있어요.

9190
@@@@@@@@@@@@@@@@@@@@@@@@@@@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다진마늘 소비가 적은편이라
가끔씩 친정서 가져다가 냉동실에 얼려먹곤했는데

몇달전부터
깍두기와 겉절이김치를 직접담궈먹기 시작하니
다진마늘이 많이 필요하더라고요~

그래서 쿠팡내 다진마늘을 몇번사다먹다가
눈에 띈것이
곰곰다진마늘이에요

오 지퍼백포장에
냉장보관도 되고
양도 많고
맛도 너무 매운맛도 안나고
곰곰다진마늘 넣고
겉절이김치나 깍두기 담으니까
맛이 최곤대요~~
저는 마늘의 알싸한 그향을 별로 안좋아해서
국이나 음식에
진짜 큰마음먹고 아주 많이 넣으면
새끼손톱반만하게 넣는건데요
곰곰다진마늘은 뭐라해야할까
맛있어요
김치 깍두기도 아주맛있어지고
ㅋㅋㅋ
너무나 만족하고 잘쓰고있구요
계속 곰곰다진마늘로 재구매 중이랍니다

그리고 쿠팡하면 로켓프레시배송.
저녁에 주문하면 다음날 7시이전 도착이고
오전에 주문하면 그날저녁 6시이전도착
저희집에는 보통 3시전후로 도착하더라고요
오전에 주문하고 그날 3시경 배송받고..
마트갈필요없고
마트에 전화할일도 없고
너무 편해요
대형마트는 신선식품 주문했을때
상한게 있어도 소비자에게 직접와서 바꿔가라는데.
마트주차장까지 운전해가서 주차하고 고객센터가고
이런과정이 너무 귀찮고 시간아까워 그냥 버리기 일쑤였는데
쿠팡은 즉시즉시 처리해주니.
매번 믿고 주문하고있어요

저의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제 리뷰가 도움이 되신다면
여기아래에
도움이돼요  꾸~~~욱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500g 6390원에 2022. 2. 23 구입했어요

찧은 마늘 잘 안사는데 마늘구입할때도
되었고 할인하는 가격이 눈에 띄어 사보았어요

지퍼백 포장이라 아직도 옮기지않고 두달째
쓰고있어요
뚜껑 닫는 양념그릇에 넣는 습관을 깬
유일한 양념입니다^^

처음 올때보다 색상이 좀바래지긴 했어도
사용하는데 별 지장없이 숟가락으로
잘퍼서 씁니다
단, 고춧가루 설탕같은 다른양념 쓴 숟가락으로
지퍼백에 넣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어른들이 보내주실때도 있지만 보통 5월이나 지나야 마늘 구입하는데 필요한 만큼 까서
찧거나 갈아서 보관했다 씁니다

지난 겨울 저장했던 마늘도 모두 소진되어
조금씩 그때그때 깐마늘을 사먹게 되었어요

요렇게 간마늘이 할인되어 좋은데 지금까지
많은시간을 들였던거 같아요
집에 미니절구에 찧은것과 믹스기에 간 두종류를 썼는데
일요일 능동적인 남편과 마늘 다듬고
뿌듯함도 있었지만
식자재는 제 소관이라 이제 한접 두접 사는 마늘은 조금 자제하고
가끔은 간마늘 구입해서 편하게 지내고 싶네요

마늘은 거진 매일 쓰는 양념이자 건깅식품이에요
간마늘은 숙성이나 익히는 음식에 주로 쓰지만
가급적 생마늘 섭취가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배웠어요
면역력 증진과 암예방에도 좋고 향균작용
뿐만 아니라 혈관질환에도 많은 도움이 되니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려연 항시 먹어주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간마늘 한번 구입에 이렇게 진심으로
후기를 쓰는것은 간마늘같은 좋은 식자재로
편리하고 많이 섭취하라는 취지임을
알아주셨으면 해요

가격좋을때 알뜰하게 구입하세요~^^

후기 더 읽어보기

다진마늘국내산1개500g곰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