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 비타민C1000 이지 + 비타민D 업그레이드 180정 (60정 x 3개), 2개

고려은단 비타민C1000 이지 + 비타민D 업그레이드 180정 (60정 x 3개), 2개

30,880 원

  • 원산지: 상품 상세설명 참조
  • 사용대상: 성인남녀공용
  • 타입: 알약/캡슐
  • 영양제 기능: 항산화
  • 개당 중량: 108g

상품 설명

제품명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식품의 유형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제조업소의 명칭과 소재지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제조연월일, 유통기한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포장단위별 내용물의 용량(중량), 수량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원재료명 및 함량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영양정보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기능정보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섭취량, 섭취방법, 섭취 시 주의사항 및 부작용 발생 가능성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의약품 여부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유전자변형건강식품에 해당하는 경우의 표시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소비자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수입식품 문구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고려은단 비타민C1000 이지 + 비타민D 업그레이드 180정 (60정 x 3개), 2개 상품후기 더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주문일ㅡ22.7.29
⭐️도착일ㅡ22.7.30
⭐️가격ㅡ16,900
⭐️개입ㅡ180정 (3개월분)
⭐️복용방법ㅡ1일 1회 2알

평소 편도가 엄첨 약한편이라 조금만 힘들거나 잠을 푹 못 잔날, 날씨 변화, 엄청 예민해요.
조금만 피곤하거나 면역이 떨어지면 바로 편도가 붓고 몸살감기로 바로 이어집니다.
그래서 오래전부터 비타민C와 종합영양제를 같이 복용중입니다.
시중 비타민C 제품이 많잖아요.
오래 섭취한만큼 여러제품을 먹어봤는데 고려은단 비타민C가 저랑 잘 맞아서 계속 재구매 중입니다.

컨디션이 좋은날은 먹은날과 안먹는 날 큰차이를 못 느끼는데
피곤할때 감기가 오려고 할때 먹은날과 안 먹은날 몸에서 차이가 확 느껴져요.

고려은단은 항산화비타민C와 뼈건강 비타민D를 한번에 섭취할수 있어 더 더 좋아요.

⭐️영국산 비타민C 1000mg

⭐️스위스산 비타민D1000IU(하루권장량대비250% )

비타민D수치가 낮아 따로 물약을 구입해서 복용중이였는데 깜박깜박 잊어버리고 유통기간지나 버리기 일쑤였는데 비타민과 함께 먹으면 되니 편하고 가계에도 부담이 덜어 좋아요.

목넘김이 편하게 싸이즈가 작아지면서 하루 섭취 1회2알로 늘었어요

처음 구입했을때 용량은 그대로 싸이즈만 작아진줄 알고 한알씩 먹은적도 있었어요.
지금은 과일이나 채소 많이 먹은날은 일부러 한알만 먹기도 해요.

빈속에 섭취시 위쓰림이 느껴질수도 있어요.

비타민은 다른 영양소와 함께 섭취시 더 많은 효과를 볼수 있어서 꼭 식사후 바로 섭취중입니다.

♦️아쉬운점♦️
온가족 비타민이라고 어디서 본거는 같은데
몇살부터 섭취 가능한지? 어린이는 몇알 섭취인지? 아무리 찾아봐도 모르겠어요ㅠ

정확한 나이랑 용량이 기재 됐음 좋겠어요.

비타민을 꾸준히 챙겨먹으면서 확실히 목감기 몸살감기가 덜 오고 초기 감기시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먹은날과 안먹은 날의 효과를 몸으로 느끼고 있고
친정, 시댁 부모님들도 꼭 챙겨드리고 있어요.
비타민D도 같이 섭취 할수있어서 앞으로 지금처럼 계속 재 구매할 예정입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요즘같이 면역력이 중요할때에는 영양소도 고르게 섭취해야 하고 부족한 영양소는 바로바로 보충해 주시는게 좋습니다.
그중에서도 피곤할때 먹으면 좋은 비타민C로 고려은단 비타민C를 꾸준히 구입해서 온가족이 먹고 있습니다.

시중에 비타민C 상품은 많이 있지만 고려은단 비타민C가 인지도도 높고 좋은 원료로 만들어졌다니 믿고 구입합니다.
이전에 고려은단 비타민C 제품은 틴케이스에 들어 있었는데 이 제품은 틴케이스가 아닌 은색의 종이상자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60정씩 3봉 총 180정으로 구성된 상품입니다.

예전에는 비타민C 1000, 그 다음에는 속편한 비타민C 1000 그리고 지금의 비타민C 1000 이지+비타민D로 바꿔가며 구입하게 되었네요.

기존 비타민C 1000에 비타민D를 추가하고 정제의 사이즈를 축소해 하루 1정 복용 하던것을 하루 2정으로 늘렸습니다. 그래서 먹을때의 부담감이 확 줄었습니다. 정제의 크기가 커서 목넘김이 좀 힘들긴 했습니다. 그리고 한번에 비타민C 1000mg은 좀 과하다 싶었는데 한알만 먹어도 충분할 것 같네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이지+ 비타민D의 원료정보> -1회 복용량(2정)기준-

* 옥수수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든 영국산 비타민C 1,000mg(하루 권장 섭취량의 1000%)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 체내 활성도와 흡수율이 높은 스위스 DSM사의 비타민D3 형태의 원료 1,000IU(하루 권장 섭취량의 250%)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 어느때보다 더 피곤한 지금의 일상을 비타민C로 날려보내시길~~~

저의 리뷰가 여러분의 선택에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이지 + 비타민D, 180정
• 구입일자: 22년 03월 12일 / 16,900원
• 유통기한: 24년 02월 08일
• 섭취방법: 1일 2정, 1정씩 나누어 2번 섭취 권장
→비타민C 1,000 mg (1일권장1000%)
→비타민D 1,000 IU (1일권장 250%)

• 작은 알약이라 목걸리는 느낌없이 쉽게 섭취할 수 있어서 좋아요. 제가 저렴하게 먹어보려고 해외직구 알약으로도 먹어보고 가루로도 먹어봤는데요. 알약은 고려은단처럼 개별 포장이 아니고 한통에 다 들어있던거라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이 무늬도 진해지고.. 산화되는 느낌을 받더라고요. 특히 더운 여름에는 뭔가 녹는 듯한 기분도 들고.. 뭐 이상이 있을 정도는 아니었지만 어쩐지 꿉²찜² ㅋㅋㅋ 그리고 가루는 양조절을 할 수 있고 가성비도 좋았으나 너무 귀찮더라고요. 가루가 매번 날려서 먹을 때마다 짜증² ㅋㅋ 결국 고려은단으로 다시 돌아왔네요.

새하얀 알약이 단단깔끔하고 개별 포장이라 걱정없이 먹을 수 있어요. 게다가 비타민 D까지 채울 수 있는 제품이 있어서 처음 구매해보는데 먹어보고 좋으면 다음에는 여러통으로 쟁여두려고요. 작은 1알로 비타민C와 D까지 동시섭취가 가능하니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비만인 사람은 비타민D를 더 섭취하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오메가3도 +비타민D 제품으로 먹고, 멀티비타민에도 일부 비타민D가 들어있으니 엄청난 매가도스까지는 아니더라도 넉넉한 양으로 잘 챙겨 먹는 중이네요.

후기 더 읽어보기

업그레이드3개)2개이지비타민C1000(60정비타민D고려은단180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