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갑 퍼실 딥클린 플러스 라벤더젤 일반용 리필, 2L, 2개

가성비갑 퍼실 딥클린 플러스 라벤더젤 일반용 리필, 2L, 2개

18,800 원

  • 구성: 리필
  • 제형: 젤형
  • 용기 타입: 일반형
  • 종류: 일반세탁세제
  • 기준단위당 사용용량: 20ml

상품 설명

품목 및 제품명 합성세제 / 퍼실 라벤더
용도(표백제의 경우 계열을 함께표시) 및 제형 의류·섬유용, 리필형(액체형), 약알칼리성
제조연월 및 유통기한(해당 없는 제품 생략 가능) 해당 없음
중량,용량,매수 4L(2L x 2개)
효과,효능 (승인대상 제품에 한함) 해당 없음
수입자(수입제품에 한함), 제조국 및 제조사 컨텐츠 참조
어린이보호포장 대상제품 유무 해당 없음
제품에 사용된 화학물질 명칭(주요물질, 보존제 등 관련 고시에 따른 표시의무 화학물질에 한함) 컨텐츠참조
사용상 주의사항 컨텐츠 참조
안전기준 적합확인 신고번호(자가검사번호) 또는 안전확인대상 생활화학제품 승인번호 F-A02B-J00020005-A151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퍼실 딥클린 플러스 라벤더젤 일반용 리필, 2L, 2개 비교하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퍼실 파워젤 라벤더 딥 클린 플러스의 후기 입니다
2022.02.16 생산된 상품으로 확인이 되네요
110년 전통 독일 헨켈 기술의 탁월한 세척력을 제공 하는 상품 이지요.

파란색 녹색 모두 사용 해봤는데
그중 가장 좋다고 느낀 상품이 바로 보라색 라벤더 상품입니다
저희는 통돌이 세탁기라 일반용을 구매 하였구요
통돌이와 퍼실의 시너지 덕인지 세탁 결과물도 만족스럽습니다.

환경 이외의 여러 가지 사항등을 고려 하시는 분들께서는
세탁 세제를 줄이려는 노력을
많이 하시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평소 사용 하시는 용량을 절반으로 줄이고 구연산 이나 베이킹소다를 함께 믹스 첨가 하는 방법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또 한 유분끼 많은 세탁물등을 세척 할때에는 ,
주방 세제중 1종에 속하는 퐁퐁등을
기존 액체 세탁 세제를 감량한 상태로 함께 첨가 할 경우 ,
유익한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파워젤 라벤더 딥 클린 플러스는
8중 효소로 숨은 얼룩때를 제거해 준다고 하며
유해 물질은 쏙 빼고,
상쾌함은 오래오래 간직 하게 해준다고
패키징 메인에 적혀 있습니다.

그리고 이녀석은
무형광: 형광 증백제를 사용 하지 않으며,
ES 시스템 효소로
손상 되기 쉬운 효소들의 기능을
효과적으로 발휘 할 수 있게 합니다.

2리터(2봉) 총4L 구성의 리필 상품으로,
장바구니에 넣고 째려 보던중,
근래 보아 왔던 금액의 최저가를 결코 놓칠 수 없잖아요,
구매에 성공 하여, 이번 가회에 약 6팩을 구매하였습니다 .

라벤더 코튼 향이라고 하는데 정말 라벤더와 코튼 향이 산뜻하게 풍기는 상품입니다.
빨래를 햇살에 말린 듯 뽀송한 코튼 향과 꽃향기를 함게 느낄 수 있는 기특한 녀석 입니다

표준 사용량은 일반세탁기 세탁수 5L에 세제 사용량 5ml라고 합니다
알러지 물질은: 벤진살리실레이드,쿠마린,리모넨,리날로올 등이 있으니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저희 어머니께서 퍼실만 찾으세요
저도 써본 중에는 가장 월등하게 느껴지는 상품 입니다
요즘 더 좋은 것도 출시 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그동안 써왔던 의리로 쭉 사용 하게 되는 상품이라고 표현 하는게 맞겠습니다
인지도 높고 세탁력 좋고
향 좋고 , 최저가 검색 하거나 할인을 기회로 선택 해서 가성비도 괜찮은 두루 두루 평균 이상은 되는듯한 상품 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신상이 출시 되면 더 구매해 볼 의향이 있는 녀석 이기도 합니다.

손빨래시 30분 가량 미온수에 담구어 놓은 후 손으로 슬슬 비벼 세탁 하면 ㅉ든때 쏙 빠지고
자국도 없이 사라지는 말끔한 상품이라 추천 합니다
패키지로 보이는 예쁜 컬러감이 기분을 잠시나마 좋게 해요 걸맞는 향기 까지 함께 할 수 있으니 마음에 쏙 듭니다
이제 계절이 바뀌어 여름이 되면 더욱 많이 찾게 될 것 같아 이번 기회에 몇 팩 더 구매 했습니다 ,든든홰요.

지금껏 경험해 보지 못했던
앞선 퍼실만의 깨끗함을 느껴보세요
최신 독일 헨켈 기술로
새롭게 개발된 퍼실 파워젤 라벤더 딥 클린 플러스는
특허받은 천연활성 효소를 포함한
퍼실 최초의8중 효소가
섬유속 깊은 곳까지 더 깊이 침투하고
더 강력하게 분해하여
찌든 때와 보이지 않은 숨은 얼룩 각종 유해물질,
미세먼지 까지 한번에 효과적으로 제거 합니다
뿐만아니라
보풀생성으로 부터 섬유를 보호하고
라벤더 에센셜 오일이 향기로운 상쾌함을 더해 줍니다

퍼실 딥 클린 플러스로
섬유 속 싶은 곳 까지 깨끗하게 보이지 않는 구석구석까지
안심하고 상쾌하게 퍼실만의 앞선 깨끗함을
지금 경험해 보세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안녕하세요

이번에 쟁여둔 세제 다써서 퍼실로 구입했어요!

그전에꺼는 무향이라 좀 별루였는데 역시 퍼실!

아기꺼 세제도 퍼실쓰고있는데 반해서 어른껏도 넘어왔습니다

아기퍼실세제 용기 꿀팁 적어 놨는데 많은분들이 도움 눌러주셔서 아기가 없는 분들에게도 도움주고자 용기꿀팁 여기에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은 아기용퍼실세제에 첨부했던 사진 그대로 쓰겠습니다!
계량법이나 사용법은 같으니 참고해보세요 ㅎㅎ

그동안 세제통 통째로 걍 썼는데 뚜껑에계량하면 맨날 여기저기 묻고 흐르고 끈적이고 새고 넘치고 계량할때 손 부들부들 떨리구요ㅜㅜ

여자한손으러들고 계량하기 꽤 묵직하잖아요.특히 출산직후는 손목아작나죠ㅜㅜ
그래서 이번에는 언젠가쓸모있을꺼같은 주방세제용기 다쓰고 깨끗히세척후 말려서 보관해뒀어요 (용기는 펌핑용기는 아무거나 가능)
여기에 부워서 퍼실뚜껑으러 대략적인 계량 (펌핑)해서 메모후 바로붙여놨어요.

좋은점은 가볍고 눈감고도 계량(펌핑만하면됨)가능하고 흘리지않는거에요!!

완전 장점이죠!급할때 팍팍팍팍!!
펌핑질하고 바로돌리면되니깐요^^
남편 시키기도 쉽죠 ㅋㅋ남편시키면 우리집은 세제를 들이부어서요..^^이렇게 섬유유연제나 세제.어른꺼 일열로 정리해서 세탁실에 놓으면 얼마나깔끔하고 편합니까!!ㅎㅎ

저는 3키로 정도 기준으러 써서 붙여놨는데 용기에 세제 부워서 계량컵에 (집에있는거 전에쓰던 용기뚜껑) 계량해서 붙여두세요,
아님 제가 써놓은거 참고해서 넣어도되구요!
어짜피 펌핑용기는 나오는양 거기서 거기인거 같아요!

꼭 따라해보세요!

이렇케하면 앞으러 나오는 세제용기(큰플라스틱)쓰레기줄고 진짜 세탁실이 깔끔해지는거 같아요

아 펌핑용기는 다이소같은데도 있드라구요~^^

집에없으시면 구입해서 써보셔요 ㅎㅎ

저 이렇케쓰는데 너무편해요 진짴ㅋㅋ넘 편합니다 ㅋㅋ하나도안흘러요 ㅎㅎ
항상 일정한 양 넣을수있어어 적극 추천해요!!

도움되시면 꾸욱 부탁드려요♡

후기 더 읽어보기

일반용라벤더젤2L리필퍼실플러스딥클린2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