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갑 스카치 강력 고내열 폼 양면 테이프 HRS101, 1개

가성비갑 스카치 강력 고내열 폼 양면 테이프 HRS101, 1개

7,000 원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상세페이지참조
인증/허가 사항 상세페이지참조
제조국(원산지) 상세페이지참조
제조자(수입자) 상세페이지참조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상세페이지참조

스카치 강력 고내열 폼 양면 테이프 HRS101, 1개 상품 상세정보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3년차인 자동차입니다. 블랙박스도 자동차 처음 구입할때 설치했던 제품이구요.
작년부터 날씨가 너무 뜨거울때는 블랙박스가 반쯤 떨어져서 덜렁거리기 시작하더라구요. 차 탔을때 다시 손으로 붙혀서 운행하고…그렇게 가을 겨울이 되니 또 괜찮더라구요. 신경이 쓰이긴 했지만..귀차니즘 발동으로..;;;걍 냅뒀어요…

근데 이 블랙박스가 올해들어 아주 심심하면 떨어지더라구요.
주차도 지하주차장 이용하고 특별한 곳에 가지 않는 이상은 직장에서도 거의 그늘과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해놨어요.
일보고 차 타면 어김없이 똑 떨어져있더라구요. 반쯤 걸치는 것도 아니예요. 아예 그냥 확 떨어져있어요.

혹시 양면테이프로 해결이 되려나 싶어 양면테이프로 붙여봤는데…어림없더라구요~ㅋㅋㅋ어리석죠…

안되겠길래 쿠팡에 검색하니 상품평이 좋은 스카치 제품으로 구입했어요.
자세히 안 읽어보고 그냥 구입했더니…딸랑 1장 들어있는건지 몰랐네요~ㅋㅋㅋㅋ
처음엔 1장 가격이 왜이렇게 비싸지?? 싶어…진짜 안떨어지나보다…내심 기대하고 열심히 사이즈 맞추고 가위로 재고 자르고 붙였어요.

아!! 그리고 역시나 대충읽고 주문 했던터라 흰색인줄 알았는데…짙은 회색이네요~ㅋㅋㅋ 역시나…꼼꼼함이 전혀 없는 저입니다.
무튼 가격 값은 하겟지 싶어 그냥 붙이고 블랙박스도 장착하니 아주 촥!! 잘 붙네요. 기분 좋아서 그대로 집에 올라가고 그다음날 출근하려고 지하주차장에서 차 탔어요. 아니나다를까!!! 제대로 촥~붙어있네요^^
그리고 출근해서 열심히 일하고 점심 먹으려고 차에가서 확인하니 왠걸!!!!
덜렁덜렁 떨어져 있는 블랙박스를 보고…완전 개실망…ㅠㅠ
그럼 그렇지싶기도하고 바깥온도가 이제 26~27도뿐이 안나가는데도 이리 떨어져버리면…한여름 35도가 넘게 올라갈땐 10분도 못 버티겠네…싶더라구요. 제품엔 고온 80도까지도 버틴다 되어 있는데….
싼 가격도 아니고 손바닥만한 테이프가 6천원 좀 못나가면서…ㅠㅠ 좀 짜증나서 다시 블랙박스 붙이고…일하고 퇴근해서 봐보니 또 떨어져있어요..ㅠㅠㅠㅠㅠㅠ

뭐가 문제지 싶어…다시 뜯고 다른걸로 붙여볼까…이런저런 생각하다 걍 냅두고 그다음날 차 타보니 또 잘 붙어있더라구요. 날 더워지면 또 떨어지겠지싶어…점심때 나가보니 헐!!! 완전 잘 붙어있네요~그날은 한낮 기온이 30도까지 오른 날이였거든요. 이건 뭐지…싶지만 이유를 모르기에 그냥 냅두고…일주일 넘게 지켜보니…

현재까지 완전 잘 붙어있습니다. 처음 하루만 그리 떨어지더니…그다음날부턴 짱짱하니 더울때도 잘 붙어있어요.
아직 한여름이 아니여서 어떨런지는 모르겠지만요…
추후 한여름 지나고 가을쯤에나 추가 후기 올릴께요^^

———————

19.08.05

한낮 온도 36~40도 육박하는 지역인데….
역시나 못 버티네요…지하주차장에 주차해놨는데도 저리 떨어져있는거보면…좀 더 지켜보다 자꾸 떨어지면 그냥 블박 설치해주는곳에서 돈 주고 다시 붙일랍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대충 엄지손톱만한, 커봤자 2cm 정도 키보드 한 칸 정도의 작은 사이즈만 필요했습니다.
어느날부터 차에 부착된 GPS안테나의 양면테이프가 부실한지 자꾸 떨어져서 덜렁거리기시작했거든요.
이게 무게가 있는게 아니라서 대충 양면테이프 아무거나 사서 붙이기만 하면 되는데
밖에 주차해두면 여름철 차량내부 온도가 엄청나게 올라가기때문에
접착력이 강하다는 제품들도 적정온도를 초과하면 성능이 떨어지는 것 같더라구요.
그냥 차량 내부온도 신경 안 쓰고 성능확실한것 없을까 싶어서 검색해보니 제가 원하던게 나오네요.
요거 한 장이 딱이네요.
원하는 크기로 작게 잘라서 붙였습니다.
양면 중 3M마크가 프린팅된 접착면 씰링지는 조금 뜯기 어렵습니다.
손톱으로 살살 밀어서 겨우 뗐네요^^; 오히려 쉽게 밀리지 않아서 좋은 것 같습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차량용 블랙박스
날씨가 더우니 자꾸 떨어져 있더라고요
몇년전에도 그래서 여러번 바꿨는데도
그때마다 떨어지고..
좋은걸 못봤는데
이건 바로 넘 잘붙어요
강력한 듯
잘라서 붙여야하는데 이게 오히려
더 나아요
☆접착력 강력합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양면테이프HRS101강력고내열스카치1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