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진동 휴대용 마사지건 365g, 365미니맛사지건

미니 진동 휴대용 마사지건 365g, 365미니맛사지건

32,900 원

  • 강도 조절: 강도 조절 가능
  • 스피커 포함여부: 미포함
  • 설치지원방식: 자가설치
  • 색상계열: 블랙계열
  • 안마기 사용부위: 다용도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핫딜아저씨 미니 마사지건 / 365미니맛사지건
KC 인증정보 본품 : R-R-Sbm-DS-Ai10/ 전지 : YU10868-19003
정격전압, 소비전력 컨텐츠참조
출시년월 알수없음(업체미제공)
제조자(수입자) Zhejiang Xingou Electronic Technology Co. , Ltd./ 알수없음(업체미제공)
제조국 중국
크기 컨텐츠참조
무게 컨텐츠참조
주요 사양 컨텐츠참조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미니 진동 휴대용 마사지건 365g, 365미니맛사지건 구매평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평소 몸을 많이 쓰는 일을 하고 있는 31살 남성입니다.
아무래도 육체적인 일을 많이 하다보니 심할 경우 여기저기 근육이 뭉치기 일쑤였죠. 그렇다고 값비싼 마사지 의자를 구매한다고 제가 원하는 부위만 근육을 풀어주는 것이 아니기에 부위별 자극을 극대화 시키고자 마사지건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해당 제품을 구매하게 된 건 딱 원하는 이상적인 모습을 갖추고 있었기 때문이고, 금액도 구매당시 2만원 중반대라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후기들 또한 좋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구매후 약 2주 이상이 흐른 시점에서 말씀을 드리자면 가성비는 좋다 이겁니다.

영상으로는 정확히 담을 수 없지만 모터를 5단으로 높였을 때 최대 압은 꽤 좋았습니다. 물론 지압을 받는 수준이라고 볼 수는 없지만 그럼에도 시원하더군요.

저 같은 경우에는 마사지를 받더라도 압이 강한 것을 좋아하기에 5단 밑으로는 워낙 만족스럽지 못해 사용하지 않을 것 같네요.

힘도 꽤 좋은 편이어서 신체에 대고 꾹 눌렀을 때 피스톨에 부하가 온다거나 멈추는 등의 현상은 없었습니다.

구성 또한 좋습니다. 넓적한 형태부터 뾰족한 형태까지 다양한 교체형 부속품들이 있어 부위별 원하는 부속으로 쉽게 교체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넓적한 것은 뭔가 시원치가 않아서 비교적 뾰족한 놈들만 사용하고 있네요 ㅎ

매우 직관적이어서 사용성도 편리하고 아직까진 불편한 점은 없습니다. 가격대비 이 정도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기존에 사용하던 마사지건이 너무 무겁고 불편했는데 이건 기존 마사지건 반도 안되는 크기에 무게도 가벼워서 너무 편하고 좋아요.

1. 패키지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은 박스에만 들어있어서 휴대가 불편했는데 전용가방이 있어서 휴대하고 다나면서 사용하기도 편하고 전용가방 컬러나 디자인도 너무 예쁘고 손잡이도 있어서 정말 실용적이예요.

2. 6가지 헤드
넓은 근육부위에 적합한 라운드볼, 전신에 사용 가능한 플랫, 다리부분에 적합한 레그, 민감한 근육에 좋은 쿠션헤드, 굳은 근육에 적합한 듀얼포크, 작은 근육에 사용가능한 샤프 총 6가지 헤드로 다양한 부위에 맞게 바꿔가면서 사용수 있어서 좋아요. 기존 마사지건은 헤드가 4개 밖에 안됐는데 이건 6개나 되서 좀더 세부적으로 맞춤형 마사지가 가능해서 좋네요.

3. 4단계 강도조절
1-4단계꺼지 4단계 강도로 조절 가능해 나에게 맞는 강도로 조절해서 사용가능하고 작은데 강력해요. 기존에 사용하던 마사지건 보다 한단계가 더 있어서 좋네요.

4. 가벼운 무게
143x88mm의 한손에 쏙 잡히는 사이즈에 무게는 365g으로 기존에 사용하던 마사지건 크기의 반도 안되고 무게는 훨씬 더 가볍더라구요. 마사지건은 크고 무거운거 사용하면 무게때문에 마사지 하다 지치는데 이건 너무 가볍고 작아서 여기저기 마사지 하기 편하고 휴대하기도 편해서 너무 좋아요.

5. C타입 충전기
요즘 웬만한 충전 방식이 C타입으로 많이 나오는데 전자제품중에 5핀으로 나오는 경우도 있어 호환이 안되면 불편 한데 이건 C타입이라 다른 충전제품 하고도 여기저기 호환되서 편하고 2000mAh라 완충하면 최대 7시간 사용 가능해서 좋아요.

6. 가격
기존에 사용하던 마사지건은 예전에 10만원 가까지 주고 샀었는데 이건 3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가벼운 무게, 작은 크기에 다양한 헤드, 4단계 강도 조절 까지 기존에 사용했던 제품하고 비교하면 정말 가성비부터 제품 성능까지 모든게 완벽하게 마음에 드네요.

✔제 리뷰가 도움 되셨다면 '도움이돼요' 한번만 눌러주세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마사지건이 나오기시작하면서 하나 갖고싶다는 생각을 꾸준히했었는데, 초창기 큰 제품은 너무 무거워서 팔이아프다는 후기가 많아 고민되더라구요. 감사하게도 쿠팡에서 체험단 기회를 주셔서 미니맛사지건을 사용해볼 수 있었어요!

우선 휴대성, 미니라서 가볍고 무게가 부담되지않아 휴대성이 좋아요.
출장근무를 해야하거나 일하다 쉬는시간에 사용하려고 챙겨들고 다니기에도 부담되지않구요
전용파우치가 있어서 분실위험없고 보관도 용이해서 참 마음에 들어요!

그렇다고해서 미니제품이라 압력이 약하진않을까 걱정했는데, 저는 충분히 근육이 풀릴정도의 시원함이었어요!
갓성비넘치는 제품이라고 감히 추천할 수 있는데요
3만원이면 발마사지 1시간 가격정도밖에 안되는데 손쉽게 집에서 전신을 마사지할 수 있으니 넘 좋아요!
부위에맞는 다양한 헤드가 준비되어있어서, 골라쓰는 재미가 있고 특히 목,어깨가 자주결리는데 혼자서 사용하기도 충분하더라구요. 맛사지건 특성상 등은 다른사람이 해주면 좋겠지만, 연인끼리 가족끼리 서로해주면되니까 딱히 불편함은 못느끼겠어요!!

휴대성이 좋다고 제일먼저 칭찬했었는데, 충전형 제품이고 최신 갤럭시핸드폰을 쓰시는분들이라면 누구나 어디서든 걱정없이 충전이 가능한 C타입 충전기라 더 맘에들어요! 게다가 최대 7시간 지속가능한 제품이라서, 한번 완충해두면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네요!!
조작방법도 어렵지않아 부모님도 손쉽게 사용하시고, 너무 만족하고 사용하고있어요!
부모님께서 서로 등과 허리를 마사지해주시는데, 미니맛사지건과 함께하니 마사지해주는 사람도 부담없고 두 분 사이도 더 돈독해지는 것 같네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365미니맛사지건미니365g진동휴대용마사지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