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팜 스포츠 드라이쿨 티셔츠 3p

티팜 스포츠 드라이쿨 티셔츠 3p

16,800 원

  • 상의 사이즈: 남성 S (90) 이하
  • 색상계열: 블랙계열
  • 사용계절: 여름용
  • 소재: 폴리에스터/나일론
  • 네크라인: 라운드넥

상품 설명

제품 소재 폴리에스터 100%
색상 블랙
치수 컨텐츠 참조
제조자(수입자) TS / 트러스트
제조국 베트남
세탁방법 및 취급시 주의사항 찬물로 손세탁 권장
제조연월 알 수 없음(업체미제공)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쿠팡 고객센터 1577-7011

티팜 스포츠 드라이쿨 티셔츠 3p 알아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좋습니다.

여름 작업복으로 저렴하면서 막입으려고 샀는데 왠걸..? 트레이닝복, 데일리용 평상복으로 입어도 시원하고 좋을 것 같습니다.

170/59kg라서 M사이즈로 구매했는데 타이트하지도, 넉넉하지도 않고 핏이 딱 좋습니다.

중국 아닌 베트남산이고, 제품 개봉시 저렴한 의류에서 나는 석유냄새나 시큼한 냄새 하나도 안납니다.

재질은 스판끼가 있는 합성섬유고, 빛에 비춰보면 송송구멍이 보이는 재질입니다. 땀흡수는 모르겠는데 통풍성 하나는 끝내줄 것 같네요. 트레이닝복으로 아디*스, 나*키 제품이 많이 있는데, 그 재질과 유사합니다.

목부분 시보리도 짱짱하게 처리되어있고, 실처리나 재단도 깔끔하게 처리되있어 품질이 좋아보입니다. 세탁은 아직 안돌려봤지만, 재단이나 재질로 봤을땐 몇 번 빨아도 잘 버텨줄 것 같아요.

3장에 16,000원이면 개당 5천원꼴인데, 가성비도 좋고 생각지못하게 품질도 좋아서 다른 색상으로 몇 개 더 쟁여둬야 겠습니다. 구매 강추합니다 ˙ ͜ʟ˙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 구매일자 : 22.05.30

– 구매금액 : 16,800원

– 신랑이 헬스장에서 운동할때 입을 옷이 필요해서 구매했어요!

– 3벌이라 운동하고 와서 세탁하고 다음날은 다른옷입고 돌려 입어서 좋아요

– 시원하고 좋다고 하네요

– 딱 생각했던 헬스 반팔티여서 만족스러워요

– 처음에 받자마자 물 빠질까봐 단독세탁하고 두번째부터는 다른 세탁물과 같이 세탁했는데 다행히 물빠짐없이
괜찮았어요

– 운동할때 막입을 용도라 건조기도 돌렸는데 괜찮네요

– 만족스러워서 너덜너덜해지면 또 재구매할듯합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이번에 헬스를 시작한 남편을 위해 운동복으로 구매했어요

운동하다보면 땀이 나니까 흡수가 잘 되는 소재를 찾았는데 후기가 좋더라구요

우선 받아보니 재질은 매쉬소재 같은 재질에 땀 흡수는 잘 될 것 같더라구요

굳이 운동복 아니여도 평상복으로 이너티로 입어도 무방할 것 같아요.

실제 입어본 남편도 편하다고 좋다고 하네요^^

다만 m사이즈가격과 2xl 가격이 달라진건
옷감 차이 일까요?? 천이 더 많이 들어가니까?? ㅎㅎㅎ;;
가격이 더 올라가서 아쉽지만
덩치가 큰 남편 탓이라며 ㅋㅋ 아쉬운 마음 쪼금ㅎㅎㅎ

어쨌건 가볍고 운동하기엔 딱 좋은 티셔츠
추천합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3p스포츠티셔츠드라이쿨티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