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엔 슬라이더 지퍼백 특대형 12p + 대형 15p + 중형 20p + 소형 20p 세트, 1세트

이지엔 슬라이더 지퍼백 특대형 12p + 대형 15p + 중형 20p + 소형 20p 세트, 1세트

11,900 원

  • 재질: 폴리에틸렌(PE)
  • 사이즈: 특대형, 대형, 중형, 소형
  • 투명 여부: 투명
  • 사이즈: 혼합
  • 잠금 방식: 슬라이더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이지엔 슬라이더 지퍼백 특대형 12p + 대형 15p + 중형 20p + 소형 20p 세트
재질 폴리에틸렌
구성품 세트 1개
크기 컨텐츠 참조
출시년월 2021년 08월
제조자(수입자) (주)크린플러스
제조국 대한민국
수입신고 문구 여부 해당없음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이지엔 슬라이더 지퍼백 특대형 12p + 대형 15p + 중형 20p + 소형 20p 세트, 1세트 알아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이지엔 슬라이더 지퍼백 특대형 12p + 대형 15p + 중형 20p + 소형 20p 세트,, 저는 특대형이랑 소형은 잘 안써지게 되드라구요,,
대형과, 중형은 많이 사용하는데,,
한번 쓰고 버리지 않고 깨끗히 닦아 재탕, 삼탕,, 풉~
지퍼백이 아닌 일반 진공팩은 저렴하긴한데 사용중에 불편함이 있더라구요,, 바빠죽겠는데 일일이 꾹꾹 눌러줘야하는 번거로움,,
파 꺼내고 꾹꾹꾹~, 마늘 꺼내고 꾹꾹꾹~
그러니 지퍼백을 사용할 수 밖에,,
딸이 냉동 전복을 지퍼백에 담아 왔는데 색상과 무늬가 너무 예쁘고 두툼한게 튼튼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쿠팡을 열라 뒤졌죠,,
딸한테 물어보면 딸이 사서 보낼까봐,, 푸힛~
딸한텐 뭐든지 주고 싶지 받고 싶진 않더라구요,,
딸이 돈 쓰는건 왜그리 아깝죠? 공짜로 생긴 돈이 아니라서 그런가봐요,,
아무리 눈빠지게 찾아봐도 딸이 가져온 지퍼백을 못 찾았어요,,
그러다 찾은 것이 이지엔 슬라이더 지퍼백,,
받아보니 괜찮더라구요,, 도톰하고 무늬가 엄청 맘에 들진 않았지만 그런데로 만족합니다,,
사람마다 취향이 다른디 워찌 다 맘에 들게 만든다요 안그류?그류?,,
바닥이 넓어서 세워 놓기도 좋구요,, 무늬가 산만하지 않아서 깔끔해 보이는 것도 좋구요,,
데우는 정도로는 전자레인지 사용도 된다네요,,
원산지? 당연히 대한민국이지요~
이정도면 괜찮지않나요?
평범함 속의 평범한 지퍼백이였습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예전에는 유명한 브랜드 몇군데 지퍼백을 써봤는데 두께가 얇아서 한번 쓰면 비닐이 늘어나서 모양이 틀어지더라고요ㅠ 지인이 집들이선물로 콧코 혼합형타입 이지엔 슬라이더지퍼백을 만나게 되었어요(이지엔 다른 제품도 받았는데, 그것도 품질이 좋아요ㅋ 여기 손해보며 장사하나요?). 근데, 제가 회원이 아니다보니 재구매가 힘들었는데, 다행히 쿠팡에 판매하네요^^
사실 제가 정리벽이 있어서 저장용기에 집착을 하거든요~ 근데, 플라스틱용기는 공간차지를 많이 해서 단점이 있어요. 오래 쓰면 스크레치 나고 깨지는데, 이건 몇번 쓰고 버리니까 좋아요.
이 제품을 사용해보니 너무 좋아서 강추하고 싶은 마음에 리뷰를 남깁니다ㅎㅎ
내돈내산 장기간 실사용 리뷰입니다!!

* 가격
– 구매가격 12,900원 (구성: 소형 20매+중형20매+대형15매+특대형 12매)

* 품질
– 두께: 냉장냉동 겸용이라고 했는데, 두께를 보니 한번에 이해가 되요. 두꺼워서 냉동에도 문제없을뿐더러, 일회용으로 쓰기에 너무 아까워요~ 저는 여러 번 재탕을… 판매자분께서는 안 좋아하시겠지만요ㅋㅋ
– 슬라이딩: 더블지퍼백은 한땀한땀 눌러줘야 하고, 공기도 안들어가게 중간에 공기도 빼야 하고요. 슬라이딩타입은 저희 6살짜리 아들 준비물을 넣고 어린이집에 보내도, 자기가 알아서 잘 열고 닫고 한답니다ㅎㅎ
– 디자인: 약간 이케A 느낌? 아기자기한 패턴에 파스텔컬러라서, 여자분에게는 취향저격!! 아기를 키운다면 더 어울릴 듯~
– 밀폐력: 헹궈서 다시 사용하려고 물을 넣고 닫은 다음에 흔들었거든요. 새지 않더라고요~
– 스탠딩: 일반 지퍼백은 물건을 넣으면 눕혀야 되거든요. 스탠딩타입이라 입구가 위로 향하게 세울 수 있으니까, 내용물이 흔들리지 않고 고정되고, 여기저기 쑤셔 넣어도 찾기 편합니다.

* 용도 (주관적인 사용팁이랄까요?^^;;)
– 소형: 여행갈 때 일회용 화장품을 맞춤사이즈ㅎㅎ 요즘 아침을 챙겨먹으려고 그래놀라를 섞어서 소형 지퍼백에 넣고, 회사에서 야금야금 먹어요. 다 먹으면 다시 큰 봉지에서 꺼내 담아놔요~
– 중형: 저는 먹다 남은 과자를 담아서 냉동실에 넣어요. 나중에 다시 꺼내먹을 때, 눅눅해지지도 않고, 냉동실냄새도 나지 않아요. 그리고, 간마늘이 필요할때 매번 통마늘을 까서 쓰기 불편해서 한꺼번에 믹서기에 갈고 중형백에 넣어서 냉동실에 넣어놔요.
– 대형: 저는 얼죽아타입이라 얼음을 항상 쟁여놓는데요. 얼음틀에서 매번 꺼내기도 번거롭고, 손으로 비틀어야 되니까 아파요. 그래서 대형에 얼음을 채워놓습니다~ 과일을 그냥 냉장고에 쑤셔 넣으니까 잘 물르더라고요. 그리고 자기들끼리 굴러다니니까, 찾기도 힘들고요. 과일 담아놓기 좋아요. 대형사이즈는 아가들 옷이나 기저귀, 젖병을 셋트로 넣기도 딱이예요.
– 특대형: 요거요거 대박이예요. 운동복에 수건까지 넣었는데도, 공간이 남습니다. 운동한 후 퀴퀴한 냄새 있잖아요ㅠㅠ 가방에 넣고 한참을 돌아다녔는데, 냄새도 밖으로 안 빠져나오고, 가방이 젖지 않아서 좋아요. 남자분들 운동할 때 챙겨주면 좋아할듯요. 높은굽 운동화도 넣었는데 스탠딩타입이라 그런지 공간이 더 여유있어요. 그리고 여름에 수영복 넣어도 딱일 듯?

* 총평
집에 놀러온 지인들이 지퍼백을 보더니, 다들 바로 쿠팡에서 주문하더라고요ㅋㅋ 집안 전체에 여기저기 포진해있고, 본인들이 봐도 사용용도가 많아서 바로 겟하더라고요. 엄마한테도 주문해드렸는데, 엄마친구분들이 몇장씩 가져가서 없다고 또 주문해달래요. 쓰는걸 직접 보니까 다들 편리한걸 아는거죠ㅋㅋ

저는 재구매 의사 1000%입니다~~ (단종하시면 안됩니다ㅎㅎ)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 내돈내산 찐후기

홈쇼핑으로 판매할 때 눈여겨보던 제품인데 혹시나해서 쿠팡에 찾아보니 저렴한 가격에 사이즈별 패키지로 판매하고 있어서 바로 구매했어요 🙂

Zip*, 다이*, 이케* 지퍼백 등등 많이 사용해 봤지만
슬라이더 지퍼백을 사용해보니 손으로 꾹꾹 눌러 닫아야 하는 일반 지퍼백에는 손이 안 가더라고요..
잘 눌러 닫았다 생각해도 열린 부분이 있을 때도 있고, 몇 번 여닫으면 지퍼백 입구 쪽이 늘어나 사용하기에 불편함도 있었어요.

이지엔 지퍼백은 양쪽으로 잡고 세게 잡아당겨도 크게 늘어남이 없었고, 액체류를 담아 힘차게 흔들고 뒤집어서 탈탈 털어봐도 물 한 방울 새어 나오지 않아 어떤 액체류를 담아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다양한 사이즈의 활용성이 높아 식품 보관뿐만 아니라 의류, 생활용품, 화장품, 아기용품, 여행 짐 등 어떠한 종류도 보관할 수 있고, 스탠딩 타입이라 보관할 때 바스켓이나 파우치보다 공간 차지가 훨씬 적은 것도 장점인 거 같습니다 🙂

지금까지 사용해 본 타 브랜드의 여러 지퍼백을 오랫동안 꾸준히 사용해 보면서 비교해 본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많은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어서 리뷰를 작성해 보았어요!

이 제품도 꾸준히 사용해보고 추가로 리뷰 남겨볼게요 🙂

후기 더 읽어보기

15p이지엔지퍼백20p세트12p20p중형대형슬라이더특대형1세트소형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