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바오밥 바디워시 화이트머스크향, 1000ml, 1개

밀크바오밥 바디워시 화이트머스크향, 1000ml, 1개

12,800 원

  • 유통기한 (사용기한 표시의무 대상 상품은 사용기한): 2023-09-12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피부타입: 모든피부
  • 향: 머스크/파우더향
  • 성별: 남여공용
  • 구성: 본품

상품 설명

용량(중량) 1000ml
제품 주요 사양 모든 피부용
사용기한 또는 개봉 후 사용기간 컨텐츠 참조
사용방법 적당량 목욕용 스펀지나 타올에 묻혀 거품을 낸 다음 전신에 마사지하듯이 문지른 후 물로 깨끗이 씻어냅니다.
화장품제조업자 및 화장품책임판매업자 태남메디코스(주) / 태남생활건강(주)
제조국 대한민국
화장품법에 따라 기재, 표시하여야 하는 모든 성분 컨텐츠 참조
식품의약품안전처 심사필 유무 (기능성 화장품) 해당없음
사용할 때 주의사항 화장품을 사용하여 다음과 같은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사용을 중지하여야 하며, 계속 사용하면 증상을 악화시키므로 피부과 전문의 등에게 상담할 것 1) 사용 중 붉은 반점, 부어오름, 가려움증, 자극 등의 이상이 있는 경우 2) 적용부위가 직사광선에 의하여 위와 같은 이상이 있는 경우 2. 상처가 있는 부위, 습진 및 피부염 등의 이상이 있는 부위에는 사용을 하지 말 것 3. 정해진 용도 외에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말 것. 4. 보관 및 취급상의 주의사항 1) 사용 후 반드시 마개를 닫아 둘 것 2) 유ᆞ소아의 손이 닿지 아니하는 곳에 보관할 것 3) 고온 내지 저온의 장소 및 직사광선이 닿는 곳에는 보관하지 말 것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쿠팡 고객센터 1577-7011

밀크바오밥 바디워시 화이트머스크향, 1000ml, 1개 상품후기 더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구매날짜: 2022. 4

배송상태

▪️매우좋음 ▫️좋음 ▫️보통 ▫️안좋음 ▫️매우 안좋음

용량

▪️매우좋음 ▫️좋음 ▫️보통 ▫️안좋음 ▫️매우 안좋음

가격

▪️매우좋음 ▫️좋음 ▫️보통 ▫️안좋음 ▫️매우 안좋음

효과

▪️매우좋음 ▫️좋음 ▫️보통 ▫️안좋음 ▫️매우 안좋음

용량도 많고 냄새도 뽀송뽀송한 냄새나서 너무 좋아요!! 예전에 룸메가 써서 뭔지 너무 궁금했는데 역시 인기많은 제품이었네요ㅋㅋ 그리고 쓰면 몸이 보들보들해지는 느낌이 들고 촉촉해요. 건조한 바디워시가 아니라서 겨울에는 보습도 되는 느낌이고 여름에도 찝찝하지 않아요! 향기 자체가 파우더리한 편이라서 그런지 더 뽀송한 느낌? 그런데 동시에 촉촉하니까 신기해요ㅋㅋㅋ

요즘 여름에 장마철이라 하루 제대로 안씻어주면 꿉꿉하게 느껴지고 몸에서도 땀냄새말고 좋은 냄새만 났으면 하는 생각이 있는데 이 제품은 쓰고나서 딱 수건으로 닦아주면 은은하게 잔향이 남아있네요. 게다가 잔향이 센 편이 아니라서 샴푸를 뭘로 쓰든 잘 어우러질 듯해요. 전 꽃향기나는 샴푸를 쓰고있는데 둘이 섞이니까 묘하게 달달하면서 파우더리한 느낌…ㅎㅎㅎ

거품도 잘나구요. 가끔 거품목욕하고싶을땐 그냥 욕조에 몇번 펌핑해주고 그 위에 물 틀어놓으면 붕실붕실하게 거품이 차올라요ㅋㅋㅋ(물론 금방 사라짐) 조금 흔한 향이라 근처에 있으면 ‘어 저사람 이 바디워시 쓰나?’하고 알아차릴수도 있어요! 저도 룸메가 샤워하고 나온 후에 나는 냄새가 너무 좋아서 물어봤던 거라서요~

재구매의사: 있음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두번째 구매 후기 입니다

화이트 머스트 향이라기에는 조금 부족하지만
그래도 약간달달한꽃향과
포근한 느낌에 향이느껴져요

한번만 눌러서 거품내면
풍성하게 거품이 나지는 않지만 충분히 거품이 올라와요
향이 오래가는게
샤워하고 난 이후에도 화장실에 향이 오래머물어요

같은제품 다른향도 사옹해봤는데
파란색 화이트 머스크향이
제일 좋은것 같아요
(보라색[베이비 파우더향] 을 구매 사용해 봤는데
생각하는 베이비 파우더 향이 아닌
너무 톡쏘는 듯한 향이 나서 화이트 머스크향으로 재구매 했어요)

사용해본 결과 세정력도 좋고 사용한이후에 뻣뻣함은 없지만
수분감이 채워지는 느낌도 없어요

그냥 일반적인 바디클렌저보다 특별할건 없지만
향이 제 취향이라 다사용이후에는
재구매 예정이에요

마트에서 저렴한 클렌저도 많이 있지만
생각보다 잔향이 오래 남지 않고 사용이후에 향이 날라가는 경우가 많은데
밀크바오밥 같은경우 지속력/잔향이 생각이상으로
오래 남는 장점이 있어요

구매가격 12,160원으로 다른 사이트에서 조금더 저렴하게 판매중인걸 봤지만
쿠팡 로켓배송으로 빨리 받아서 사용하기 위해
조금더 가격을 주고 쿠팡 구매를 했어요

색깔별로 가격이 상이하기때문에
올리브영 / 롭스등 입점이 되어있는걸 봤어요
시향 해보고 구매 하는걸 추천드려요

1000ml 대용량 바디워시로
2인 매일 사용 기준 2개월 가량 사용 할수 있어요

케이스가 예쁘다는것 또한 구매 이유중에 하나였는데
(우유곽스타일로 색깔까지 귀여워요)
전반적으로 만족입니다 .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제가 평소에도 화이트머스크향을 워낙 좋으하는편이에요
그러던중 이번에 밀크바오밥 제품을 알게되어
구매했어요^^
사용해보니 한번 펌핑하면 거품도 잘나더라구요
그렇다고 펌핑할때 한번에 많은량이 나오는것도 아니고
넘 많이 나오면 전 싫더라구요
적당히 나와야지 필요하더 더 펌핑해서 사용하면 되구요
울아들 바디워서 통볼때마다
엄마! 우유같아~~~
이러는데 귀욤귀욤!!!
디자인도 이뻐서 욕실에 두기만해도 보기에 이쁘구
저는 향기가 어무 마음에 듭니다
설렘 가득한 포근한 머스크향기~~~~ 으흠~
샤워후 욕실에서 은은하게 향기나는 것도 좋구요!!!
우유 단백질돠 바오밥나무씨 성분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손상된 피뷰룰 보호해준다고하니 더 좋구요
밀크바오밥 바디워시 화이크머스크향으로 샤워후
밀크바오밥 바디로션 화이머스크향으로 바디 발라주니 건조함도 없고 촉촉하니 은은하게 향기나서 좋아요^^
저처럼 건조하신분들은 사용해보시면 촉촉하게 만족하실것같습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1000ml1개바디워시밀크바오밥화이트머스크향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